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가볼만한곳] 오설록 :: 제주도 오설록티하우스 + 이니스프리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가볼만한곳] 오설록 :: 제주도 오설록티하우스 + 이니스프리

혜진냥 2015. 5. 25. 11:39
반응형







제주 오설록


제주 오설록에 도착하자마자 푸릇한 녹차밭이 촥 펼쳐진게 보였다. 

사실 그것보다..... 증국인 관광차가 더 많...... 





녹차밭 사잇길로 살포시 들어가서 사진 한방 찍기 


내가 서있는 쪽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차 매연으로 녹차들이 좀 많이 죽어있었다. 

울타리라도 좀 쳐놓지 ㅠㅠ 





그래도 푸릇푸릇 싱싱한 녹차들도 많음! 





녹차밭에 눈을 못떼고 있다가 정신좀 차리고

오설록 티하우스로 고고









들어가자마자 독특한(?) 인테리어와 나름 넓은 공간에 한번 깜짝놀라고

놀라 있을 새도 없이... 더워서ㅠㅠ

언능 뭐하나 마시러 카페쪽으로 들어감





오? 녹차 밀크스프레드???? 

싱기방기해서 하나 사려고하다가.. 아 맞다 명동에도 오설록 있지 

그래서 명동에서 삼 ㅋㅋ 8,500원







우리가 주문한건 녹차오프레도 + 킹오프레도. 사실 별차이는 없다.

저기 옆에 박힌 녹차 카스테라(?)와 팥, 그리고 가격 말고는... 



여러분 그냥 오프레도 드세염

그리고 다쿠아즈는 맛없다.





자리가 없어서 우리는 돗자리 펴고 바닥에서 먹음 ㅋㅋ 

주문할땐 사람이 많아서 15분정도 기다렸는데 

먹는건 순식간에!!!!! 





다먹고 이니스프리로 ㄱㄱ







이니스프리는 사실 특별한건 없었다

단지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과 키트를 판매한다는것?? 


그리고 그 외에는 거의다 이니스프리 전점에서 판매하는 것들.. 

그래서 뒷쪽에 있는 녹차밭을 또 구경해보기로 함





잉 ㅠㅠ 여긴 거의 죽어가네..

날이 벌써 더워지기 시작해서 그런가? 





날도 좋고 해서 밖에서 햇살도 좀 쐬고

한참을 놀다가 

오설록 맞은편의 녹차밭에 또 놀러감 


어후 사방이 녹차밭이여






녹차밭 밖에 없다고 투덜대다가

녹차밭보고 씐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설록은 마케팅을 참 잘하는것 같다

보성 녹차밭도 하면 더 유명해질것 같은디 



여튼 오설록에서 힐링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