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애월맛집] 이춘옥 원조 고등어쌈밥 :: 통갈치구이도 맛있는!!!! 고등어쌈밥집. + Youth coffee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애월맛집] 이춘옥 원조 고등어쌈밥 :: 통갈치구이도 맛있는!!!! 고등어쌈밥집. + Youth coffee

혜진냥 2015. 5. 30. 10:57
반응형







이춘옥 원조 고등어 쌈밥 



고등어 쌈밥이 뭐지? 라고 생각하며 이 곳을 찾은 우리.


일단 고등어쌈밥이 유명한 곳이니 고등어쌈밥도 먹고,

통갈치구이도 먹고 싶으니 통갈치구이도 주문하기로 함. 




고등어쌈밥 28,000원

공기밥 4개 4,000원

통갈치구이구이 50,000원







밑반찬도 푸짐푸짐하고 전부다 맛이 괜찮았따. 

쌈밥이라고 하더니 정말 쌈이 똬악!!!! 나오심 





오오오오 고등어 김치찜이닷 


알고봤더니 고등어쌈밥이라는건, 고등어김치찜을 쌈에 싸먹는거였다. 

아하 신기방기



이 고등어 김치찜 맛이 좋았다 

완전 맛있음!!!!




통갈치구이도 나옴. 




통갈치 구이라고 하더니.... 정말 통으로 나왔다. 

살도 정말 촉촉하고 부들부들하던데 

어떻게 구웠지? 어떻게 뒤집었지? 계속 궁금해하며 먹음 ㅋㅋㅋ 





양쪽 옆에 있는 뼈랑 가운데 뼈 제거하면 갈치는 더이상 뼈가없다 

그래서 엄청 깔끔히 클리어함. 


고등어 김치찜도 양이 꽤 많아보였으나 맛있어서 다 먹었다 하하 


여긴 정말 제주애월 맛집으로 추천함!!!!






그리고 입가심으로 Youth Coffee 로 커피마시러 슝슝

주일이라 그런지 문 닫은 커피집이 많았다..





자리는 별로 없음





드립도 한잔 마시고, 




아포가토도 한잔 마시고  




에스프레소도 마셨다. 


음 정확한 평은 그냥 작성 안하는걸로




이건 우리 여부야가 산 시다모


구빙담에서 시다모를 마신이후로 그 향에 빠져 시다모를 좋아하게 되었는데 

그것과 비슷한 퀄리티의 시다모를 마시기가 힘들다


같은 원두라도 정말 맛이 다르구나 라는걸 그때부터 알게되었음.



여튼 원두를 샀더니 커피한잔씩 더주셨다. 




에디오피아였던것 같은데 기억은 잘안남..

배불러서 걍 한모금만 마셨던것 같음.



여튼 배부르게 잘 먹은 제주도의 마지막 저녁이었다.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