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화성] 꽃놀이 & 단풍놀이하기 좋은 수원 화성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수원/화성] 꽃놀이 & 단풍놀이하기 좋은 수원 화성

혜진냥 2016. 11. 4. 18:00
반응형

수원 화성

 

요즘같이 쌀쌀한 가을날씨에 단풍놀이하러 가볼만한 곳.

수원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를 꼽자면 화성!!! 이라고 말하고 싶다.

 

사실 이 사진들은 4월초... 올 봄에 찍은 사진들이지만 ㅋㅋㅋㅋ

그 이후에도 종종 갔으나 사진이 이것 밖에 없어서 이걸로 올림.

 

이때는 개나리 & 벚꽃의 조합으로 이뻤으나

요즘에는 형형색색의 단풍잎이 고운자태를 뽐내며 자리잡고 있음

 

해가 지기 시작하면, 이렇게 화성에 불빛이 하나둘 켜지기 시작한다.

 

수원 도심에서 복잡복잡하게 데이트 하기 싫다면

화성에 와서 조용한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음.

 

화성 오는 버스가 많으니 구글이나 버스 앱으로 검색을.... 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