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맘마미아] 신나는 음악과 함께! 뮤지컬, Mamma Mia!!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맘마미아] 신나는 음악과 함께! 뮤지컬, Mamma Mia!!

혜진냥 2012. 1. 6. 13:14
반응형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밍이 준비한 선물! 뮤지컬 관람!!! 
맘마미아는 영화로도 꽤나 재미있게 봤었는데 뮤지컬로 본다면? 와, 진짜 재밌겠다! 
2012년 1월 1일, 뮤지컬관림을 위해 디큐브시티로 슝슝 =3

매번 제시카키친 갈 때마다 봐왔던 저 홍보용 스탠드(?) 현수막. 
드디어 니가 베일을 벗는구나! 히히 
 

인터넷예매, 창구매표 등등 여기서 처리! 
인터넷 예매시 학생할인으로 선택했다면, 학생증을 꼭 챙겨야한다.
우리는 학생할인으로 30% D/C ^-------------^** (학생증 있으면 학생인거죠잉~ㅋㅋ )
 

맘마미아 이후에 하게 될 녀석들. 아이다와 시카고. 
 

오늘의 배우들은 저랬다. 다들 연기 짱! (이현우 아저씨만 빼고 .....)
 

공연장 올라가는 길. 기대기대 >_<

흐앙~ 사람 많다! ㅋㅋ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더 많아보임 (아트홀 평가남기고 에어후라이 경품이 팡팡.... 아 진짜 가지고 싶다 ㅠㅠ)
 

맘마뮈앙! 
 

영화 관람 전 자리에 착석해서! ㅎㅎ
젤 앞에 앉았었는데..... 뮤지컬 보는 중에 드라이아이스인지 뭔지 연기 나오는 부분이 있음...
죽는 줄알았다 매퀘한 냄새에 ㅠㅠ 목도리로 코입 다 틀어막고 연기 다 빠질때까지 고생했츰. ㅠㅠ 

한국에서 처음 본 뮤지컬! 괜찮았다. 비싼게 흠. 
최대한 할인 받을 수 있는건 다 받는게 좋다. 
봤더니 이번에 설날맞이 할인도 있었던 듯... (20% 였나?)

이건 아트센터 설문지 쓰고 받은 볼펜! 아직 껍딱도 안까봤음. 
그냥 흰 볼펜에 맘마미아라고 써있었다. =_= 
설문지는 9층에 내면 되는데 우리는 8층에다 내서.... 볼펜 없다고 한개밖에 못받음 ㅠㅠ

뭐 여튼 그건 중요하지 않으니까 ㅎㅎ 
2012년 새해에는 뮤지컬을 봤으니... 뉴욕 브로드웨이로 떠나야하나? 훗훗 
맘마이아 최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