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엑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춘천원조감자빵 & 베르사체 커피잔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코엑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춘천원조감자빵 & 베르사체 커피잔

혜진냥 2020. 10. 20. 21:30
반응형

퇴근 길에 심심해서 도심공항으로 쓕 지나가다가 

이벤트 팝업스토어 있는 곳에 사람들이 많길래 

한번 둘러봄 ㅇ_ㅇ


어랏 춘천 원조 감자탕???

앗... 감자빵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 갔을때는 역시 사람이 별로 없는데

금요일은 진짜 줄을 한참 서야 살 수 있을 정도였다



감자빵 1개 3300원

감자빵 한봉지 3개 9900원

- 한봉지는 대신 감자봉지에 담아줌 ㅋㅋㅋㅋ


그리고 감자빵 한박스는 29700원!!!!


으아닛.. 그럼 9+1 느낌이잖아??

당연히 한박스지~!


감자빵 한박스는 저기 박스에다가 담아준다 ㅋㅋㅋㅋㅋ

귀욤



정말 감자처럼 싸주셨구여?

들고 지하철 탔더니

사람들이 어디서 감사 나눠주나봐 하면서 웅성웅성..


ㅎ_ㅎ.. 이거 제가 돈주고 산 감자빵인데여..?

감자빵 후기는 포스팅 제일 아래에~!! 



그리고 감자빵 사지 않은 날..

요즘 한참 사고 싶은 베르사체 접시 or 에르메스 접시를 볼수있는 곳을 찾다가

일단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에 감


어..? 저기 보이는거 베르사체 커피잔 아님? ㅇ_ㅇ????

에이 설마.. 한국에 있다고 못들었는걸?


했는데 진짜 베르사체 ㅇㅇ 맞구요


귀여워 ㅠㅠ 날개잔들..

제일 심플한게 28만원정도고 

색감 화려하거나 메두사 라인은 51만원부터~ 

 

나는 접시를 보고싶어서 간건데.. 뭔가 아쉬움 ㅠㅠ

접시는 없고 커피잔만 있다고 합니다 흑흑


보다보니까 얘도 이쁘네... 분홍분홍 골드골드


베르사체에서 계속 빙글빙글 돌다가 

라귀올 양식기가 있나 찾으러 총총


장네론이든 장듀보든 좋으니 나타나랏..


없구여^^^^


부가티만 있음

부가티 내취향 아냐 


다음에 강남신세계백화점으로 가보기로 했다..

오늘은 아쉽지만 여기까지~


피렌체에서 감기 독하게 걸렸을때 

4.4 유로에 사먹었던 클리퍼 유기농 티가 

여기서는 할인해서 11000원!!!!


그리고 이것저것 뭐 나쁘지 않게 팔고있었다


오.. 오징어먹물 가격 완전 착해!!


일본 편의점에서도 108엔에 (비싸게) 주고 사먹은 

PUCCHO 캔디? 캬라멜?이 2400원....!!


나는 사탕이랑 젤리랑 REINE 르네 홀그레인 머스타드 샀당 히히

르네 홀그레인 할인해서 4100원이었던가


auntieanne's

고구마 크림치즈 스틱에 홀릴뻔 하다가

겨우 벗어나서 집에옴 ㅋ_ㅋ 


집에 와서 감자빵!

GAMZA BATT 카페에서 나온 감자빵인듯


이 감자빵에는 강원도에서 개발된 로즈감자를 넣었다고 한다

겉은 빨갛고 안은 샛노란 맛이 달달한 감자 ^,^


겉은 콩고물? 인절미


안에는 버터향이 살짝 나는듯한 달달한 매쉬드포테이토 맛

겉이 쫄깃한 감자빵인데 고소+달달+짭짤함이 적당해서 

뭐랄까 

처음 먹을때는 음.. 그냥 감자빵이네? 이랬는데

다 먹고나면 자꾸 생각나는 맛 ㅋㅋㅋㅋ


주말에는 하루 2개씩

평일에는 하루 1개씩 클리어중 ^,^


매력있음


냉동보관해두면 되니까 전자렌지 돌려서 먹으면 꽤 매력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겉빠속촉임 


ㅎ_ㅎ 그뤠잇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