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1. 세부행 제주항공 / 인천 스카이허브 라운지 / 세부 도착 날 오슬롭투어 (세친구투어) 출발! 본문

★해외여행_2023년/5월_필리핀 세부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1. 세부행 제주항공 / 인천 스카이허브 라운지 / 세부 도착 날 오슬롭투어 (세친구투어) 출발!

혜진냥 2024. 5. 9. 11:46
반응형

 

5월 황금연휴맞이 세부 자유여행 시작!

 

금요일 퇴근 이후 떠나는 거라

바쁘긴 했지만

다행히도 영종도에서 워크샵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앗싸..☆

그렇게 여행 시작부터 쉽게 풀렸다고 합니다

평일 낮인데 사람 많아진 인천공항!!!

 

하지만 코로나 막 끝났던 작년 10월보다 많아진거지

아직 코로나 이전만큼 많아지진 않았던것 같다

공항 너무 져아

 

면세구역 들어가기 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둘러보는데..

어..? 어디서 많이 본 꽃 장식들?

 

어 이거...?

 

일산꽃박람회 끝나고 인천공항 왔늬..?

ㅋㅋㅋㅋㅋㅋ 분명 일산 꽃박람회 st. 인데

 

이번에 세부갈때 탈 항공사는

제주항공!

세부가는건 제주항공이 젤 저렴했다

적어도 내가 살 시점에는 ㅎ_ㅎ

물론 위탁수하물이 없으면 더 저렴했지만

우리는 오리발도 있고 하니

수하물 15kg 있는걸로 삼 ^,^

셀프로 체크인 하는데

내 표가 안나옴... 응? 저기 표... 주세여...?

 

바로 셀프체크인 헬프데스크 가서

표 안나왔다고하니까

표 나왔다고 하는데여 혹시 나온거 아닐까여? << 라고 하심

안나왔어여.. 안나왔어여....ㅠ^ㅠ..

내가 뽑은 표는 다른사람이 쓸수도 있으니까

못쓰게 처리 하고 다시 뽑아드릴께요 하고

나는 표를 뽑지도 못했는데도

주의를 받음....

셀프체크인 기계를 혼내주세요...

우여곡절 끝에 면세구역 입성!

 

밍 왈 : 이게 뭔데?

나 왈: 몰라.. 예술?

여튼 루이비통 대단하네

 

에르메스 들리고 싶었지만

갑자기 치약을 안들고 온게 생각났다

그리고 아쿠아슈즈도 안들고 온게 생각남

아앗... 치약... 아쿠아슈즈...

나는 지금 운동화를 신고왔을 뿐이고...?

우리 라운지에서 밥먹고나면 또 양치 해야하는데!

결론은

공항 터미널1 면세구역에 치약은 팝니다

슬리퍼는 캠퍼말고는 파는 곳이 없고요?

 

면세구역에서 치약 get 하고 기쁨의 사진 100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달라고 100ml 라서 기내반입 가능

직원분이 센스있게

바로 쓰실껀가요? 물어보셔서

포장도 안하고 받음 ^,^

슬리퍼는 못샀다..

오슬롭에서 끈 슬리퍼 신고 발목 아작날 예정

 

일단 배가 고프니 라운지 한번 들렸고요?

코로나이후 동쪽은 저녁에 문닫아서

맨날 못왔던 곳인데

이제는 양쪽다 오픈해서 안가본 곳으로 와봤다

호.. 음식은 더 많은데?

스카이허브라운지는 튀김류와 나물 맛집입니다?

튀김이랑 만두 1판은 내가 다먹은듯

드으으으으음뿍

참고로 만두는 깐풍만두였는데

걍 기본이 더 맛있음

나물류는 동쪽 이모님 손맛이 진짜 죽여줌

나물마스터 굿

 

코로나때 문닫았었던

공항 사워실이랑 cozy zone도 오픈!

스카이허브라운지 동쪽 맞은편에 있다

나는 오슬롭 갈때 차가 많이 흔들려서

멀미할수도 있다고해서

멀미약도 준비하고

(공항에서 사면 6천원입니다.. 원래 3천원!)

 

라운지에서 밥 먹고 둥기둥가

SO 편안~

 

예전에 네이버 브라운있을때는

뭔가 안정적이었는데

핑크퐁 들어오면서...

뭔가 공항이 아기자기해진 느낌

사진찍기도 머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보딩시간!

 

역시.. 제주항공.. 좁다.. 작다

귀엽네?

꿀잠자가다 입국서류 작성하라고해서

열심히 썼다고 합니다

개인정보 작성하고

declare 할꺼없다고 no 체크하면 됨

4시간 반 비행 후 세부시간으로 약 새벽 1시쯤 도착!

공항 짐 찾고 잠시 장실 들렀다가

안에서 옷을 갈아입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너무 짐 찾는 곳 앞이라서

일단 나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밖임

아니 출국대 통과하면 바로 외부라뇨?

 

약 1시간 뒤에 바로 오슬롭 출발할꺼라

밖에 있는 화장실에서 땀 찔찔 흘려가면서

갈아입은 워터레깅스

그리고 물놀이에 필요한

오리발이랑 스노클 마스크 등등 꺼내놓음

제가 신은 신발이요?

ㅋㅋㅋㅋㅋ 망했어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서

와 잘샀다 했는데

해양 액티비티용은 아니쟈나.. ㅠ^ㅠ

2시반에 세친구투어랑 만나기로 했는데

2시 10분쯤부터 현지 직원분들이

쉐췬구? 쉐췬구? 하고 물어보러 다니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신청한 오모팩 세친구투어 차량 도착!

목베개랑 물, 그리고 담요가 준비되어있음

다들 오캐팩이라 우르르 가시는데

우리는 캐녀닝이 빠진 오모팩이라 그런지

우리 포함 2팀만 차에 타서 이동함 ^,^

세부 막탄공항 안뇽

막탄공항에서 오슬롭까지는

약 2시간반~3시간 소요되서

이동시간에 잠을 자는게 진짜 중요하다

날은 더운데 차 안에 에어컨을 풀로 틀어놔서

담요가 진짜 신의 한수였음

그리고 반대쪽에서 다가오는 빛이 쎄서

안대 있으면 잠에 도움이 됨

ㅋㅋㅋㅋㅋㅋ

나는 모자 들고가서 모자 눌러쓰고 잤다 ^,^

차에서 한잠 자고 일어나면 이제 오슬롭!

고래상어를 보겠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