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쇼핑] 사카겐 꽃가위 / 아오야마 꽃가위 / 아오야마 플라워마켓 본문

★ 해외여행_2016년/6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쇼핑] 사카겐 꽃가위 / 아오야마 꽃가위 / 아오야마 플라워마켓

혜진냥 2016. 7. 24. 15:15
반응형

 


아오야마 꽃가위

Sakagen Flower Scissors / Aoyama Flower Scissors


 

요즘 꽃과 허브키우기에 한참 관심을 두고 있는터라

후쿠오카 한큐백화점 1층에 위치한 아오야마 꽃가게 (Aoyama Flower Market)에서

사카겐 꽃가위를 사기로 했다.

 

아오야마 가위라고도 많이 불리고 있는데

사실 사카겐 꽃가위가 아오야마와 콜라보해서 만든 가위라고 한다 (라고 들음)

 

아오야마 꽃가위는 꽃집을 운영하거나 꽃꽃이에 관심을 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유명한 가위!!!

 

 

꽃들이 너무 이뻐서 한동안 눈을 떼지 못하다가 겨우 안으로 들어갔다.

- 꽃가위 있어요?

라는 말을 일본어로 생각하면서 들어갔는데

 

 

들어가자마자 보임 ㅋㅋㅋㅋ 반가웡

 

박스를 뜯어보면 이렇게 가죽집으로 보호되어지고 있다.

 

 

가죽 집을 벗기면 이렇게 귀여운 흰색 가위가 쨔쟌!!

 

가위 면적이 너무 적은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잠시 들긴했지만

하긴 꽃이나 허브 줄기를 자르는 용도니 이정도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위 느낌 너무 좋음!!!! 슈강슈강 하는 그런 엄청 부드러운 느낌의 가위!

 

 

집에 와서 써봤더니 줄기가 잘리는지도 모를정도로 부드럽게 잘 잘렸다

굿굿!!

 

 

 

우리는 6월 말에 후쿠오카에 갔었는데,

매년 7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열리는 후쿠오카 최대의 축제!!

마츠(하카타 기온 야마카사博多 祇園山笠)를 위해서 후쿠오카 여기저기 야마카사를 설치해놓았었다.

 

 

지난번엔 1월, 6월초에 와서 몰랐는데 최대축제가 7월이라니!

게다가 최대 세일기간이 7월(1차), 8월(2차)라고 하니 다음에는 7월에도 와봐야겠다 ㅎㅅㅎ

 

 

* 주소: 하카타 한큐백화점 1-1 Hakataekichūōgai,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2-0012 일본

http://www.aoyamaflowermarket.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