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가고시마/이부타마] 指宿のたまて箱. 타마테바코간식. 가고시마-이부스키행 열차, 이부타마 명물 푸딩,온센사이다,카메론빵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월_일본 가고시마

[일본가고시마/이부타마] 指宿のたまて箱. 타마테바코간식. 가고시마-이부스키행 열차, 이부타마 명물 푸딩,온센사이다,카메론빵

혜진냥 2018. 9. 3. 21:30
반응형

指宿のたまて箱

타마테바코 간식


가고시마에서 이부스키로 가는 열차. 이부타마에서 유명한 간식이 있다

그것은 바로!!!!! 이부타마푸딩, 그리고 이부스키 온센사이다.

이렇게 메뉴판이 있음^,^ 그리고 출발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간식판매언니(?)가 돌아다닌다


우리가 주문한건 바로!!! 이부스키 온센사이다, 그리고 이부타마푸딩


그리고 카메론빵

빵이름이 왜 카메론이지? 하고 생각해봤더니 카메=(일본어로)거북이, 일본에서 유명한건 메론빵.. 이라서 카메론빵? ㅋㅋㅋㅋㅋ 그래서 메뉴판 옆에 거북이 그림ㅇ..... 그런데 메뉴판의 빵 설명은 거북이랑은 전혀 상관이 없었다ㅋㅋ 열차를 이미지한 흰색과 검은색의 메론빵. 안에는 가고시마의 명물 고구마 페이스트가 들어있다고?


고구마가 달달하긴 하지만 검은깨의 고소함... 맛의 조화 무엇..? 그래서 이건 유명하지 않구나.


온센사이다 한번 먹어볼만 하구요^,^ 맛있당..


이 푸딩도 이부타마의 외형을 본따서 흰색과 검은색으로ㅎ 검은색은 검은깨로 만들어졌는데 꽤 고소하고 맛있었다. 같이 퍼먹어야 더 맛있^,^ 푸딩 또 먹고싶군. 참고로 이부스키온센사이다는 이부스키 료칸에 묵으면 오미야게 파는 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푸딩이 레알 이부타마 한정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