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HUIS TEN BOSCH] 2일차(2) :: 하우스텐보스의 상점, 그리고 맛있었던 도루코라이스, 지난보라멘(らーめん二男坊)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2월_일본 사가

[일본/HUIS TEN BOSCH] 2일차(2) :: 하우스텐보스의 상점, 그리고 맛있었던 도루코라이스, 지난보라멘(らーめん二男坊)

혜진냥 2018. 12. 29. 13:38
반응형

4박 5일 일본 북큐슈 여행

사가 근교여행 - 하우스텐보스


아기자기하게 유럽풍으로 꾸며놓은 하우스텐보스에는... 


역시 핫스팟에는 다 있다는 우산거리가^,^



초콜릿의 성에도 들어가서 초콜릿 구경도 하고


오! 건담이다 라고 했다가 

남편이 그거 아니라고.... 얘는 페트레이버??? 라고 했다


여기는 로봇관이라서 얘가 있는건가... (로봇잘모름)


나는 역시 과자가 좋아... ♡


하리보 샤랑햇 >< 


4년전과 크게 바뀐게 없어서 (당연하지만)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추억놀이 좀 하고 


나가사키 명물이라는 도루코라이스 トルコライス 도 냠냠

터키라이스라고 해서 뭐지? 했는데 그냥 이것저것 다 담아서 나오는 음식인듯 

 

날씨가 너무 좋당...


도자기 샵이 있어서 갔다가 구석에 도자기 박물관 같은게 있어서 들어갔더니

와..... 엄청 이쁜 도자기들이 @_@

도자기 깰까봐 가운데로만 다님 ㅋㅋㅋㅋ


중간에 당떨어져서 가지고온 하이츄를 급히 먹어줍니다


빛 없는 하우스텐보스는 아주 한적하고 조용했다

하지만.... 그냥 봐도 알수있죠. 밤에는 엄청난 불빛으로 덮여진다는 것을ㅋㅋ

여기는 모든 인테리어가 밤을 위한 인테리어다.. 점점 기대중!!!!


여기도 밤 되면 꼭 올꺼야!!!!


원숭이랑 같이 사진도 찍고

우끼끼


카스테라의 성에서 카스테라 시식 엄청함

아주 신중하게 맛을 음미하는중 ㅇ_ㅇ


오 이 카스테라 왕 추천! 맛있쪄!!!!

하지만 카스테라를 한 10종(*2) 시식하고 났더니 배가불러서 살 생각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여긴 스릴러 코너(?) 크야ㅏㅇ


여기 앞에서 춤추는 언니들 따라서 

다들 춤추고있다.. 뭐지.. 중국느낌나..


하지만 즐겁다고 서서보다가


그 바로 앞에 카페에서 커피 시켜놓고 구경함 ㅋㅋㅋㅋㅋ

너무 신나고요? 


해지기 바로 직전 사진 한번 찍고 밥먹으러!


2016년인가 17년인가 후쿠오카 라멘 랭킹 1위를 차지한 지난보라멘! らーめん二男坊

하우스텐보스에도 입점 되었다고 해서 먹었는데

오... 맛있쪄


해가 지면서 날이 살짝 더 쌀쌀해졌는데 몸이 사르르 녹는... 너무 기모찌 헤헤



밥먹고 나왔더니 해가 서서히 져서 불빛이 하나 둘 켜지기 시작했다. 


드디어 시작이군 기다렸다규!!!!

빛의 왕국 하우스텐보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