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쾨니히호수 맛집] 쾨니제 Koenigsee 에서 먹는 훈제 송어 요리!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독일&오스트리아

[쾨니히호수 맛집] 쾨니제 Koenigsee 에서 먹는 훈제 송어 요리!

혜진냥 2019. 1. 19. 18:23
반응형

쾨닉제 호수 입구에서 보트를 타고 처음으로 내리는 곳은 바르톨로메오 수도원이 있는곳이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비바람이 세게 불어 기온이 많이 내려가서 너무 추워서 비싸더라도

여기에 있는 음식점에서 점심도 먹고 좀 쉬기로 하였다.


비와도 아름다운 바르톨로메오 수도원


가격은 다소 비싼편 


맥주 먹기 싫은 사람은. 탭 워터 갖다달라고 하면 물 갖다줌.

우리빼고 다 맥주먹음


내가 시킨 훈제 송어 요리. 생긴건 저래도 감자와 크림과 송어의 궁합이 환상적이다.

정말 맛있었음. 배가 고프긴 했었지만


진이 시킨 송어 튀김. 이것도 맛있었다고 한다.


진이 극찬을 한 소세지와 프레젤 그리고 머스타드 소스.

소세지가 하나도 안짜고 프레젤도 너무 부드럽고 소스도 너무 맛있었다고 한다.


음식을 먹기 전 신이 난 진


이럴때 젓가락이 있었으면 가시를 좀 쉽게 발라낼 수 있었겠지만..

그래도 포크와 나이프로 열심히 다 발라먹었다.


커피와 에스프레소로 마무리.







written by 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