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국화빵 초코 :: 초코맛 빵빠레가 국화빵 아이스크림으로 변신한 그런 맛? ㅎㅅㅎ..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국화빵 초코 :: 초코맛 빵빠레가 국화빵 아이스크림으로 변신한 그런 맛? ㅎㅅㅎ..

혜진냥 2019. 2. 14. 23:51
반응형

요즘 붕어싸만코 느낌으로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오고 있다!!!!


찰떡 국화빵도 그 중에 하나인데,

국화빵 인절미를 맛보고는 유레카ㅇ_ㅇ!!!!! 를 외침!!!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편의점에 갔더니 초코맛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 GET!


국화빵 초코맛을 들고 편의점을 나오는 길입니다.. ^,^ 헿


알레르기 대두, 밀, 우유 조심해주시구욤

(내가 궁금한건 영양정보..)


아이스밀크 (유지방 3%) 라고 합니다

(내가 궁금한건 영양정보....!)


요기있군!

아이스크림 치고 당류 26g, 26%는 뭐...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것 같은 과일음료수.. 아임리얼 그린키위도 당류 26g 인걸료?

(갑자기 소환된 풀무원 I'm Real....)


아이스크림도 건강하다고 생각하고 먹으면 건강한 음식입니다 << 라고 생각중


생긴건 왕큰이 국화빵!




오.... 찰떡 국화빵 답게 찰떡이 들어있는데

거기 안에 있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이 초코로 변신!


음... 이 맛은!!!!!

분명 어디서 많이 맛본 맛이다 싶었는데 

이 과자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이 맛은 바로 초코빵빠레!!!!!!!!!!


사진에는 팥이 꽤 든든하게 들어있는것처럼 보이지만 붕어싸만코 만큼 팥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 실제로 거의 들어있지 않음


초코빵빠레에 찰떡 식감 추가한맛?

그러고보니 빵빠레도 롯데꺼네 (아이스크림 돌려쓰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