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씨유편의점 샐러드 :: 피그인더가든 쉬림프 튜나 미니샐러드 with 샴페인비네그렛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씨유편의점 샐러드 :: 피그인더가든 쉬림프 튜나 미니샐러드 with 샴페인비네그렛

혜진냥 2019. 7. 23. 07:00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씨유 편의점에 들러서 

피그인더가든 샐러드? 


새로운 맛인 쉬림프튜나 미니샐러드 발견!!

그래서 냉큼 데리고 왔다


아직 7월이라 카카오페이로 1000원할인!

2500원으로 샐러드 즐기기 ^,^


오늘은 나트륨과 지방이 좀 많굼요

하지만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좋아할 샐러드일듯 



난 아닙니다만..

튜나의 색깔이 왠지 매콤해보이고 맛있어보여서 

집어옴


ㅋ_ㅋ


설명을 보기만해도 시큼상콤하굼

(비네가... 비네가라니... 그냥 식초라고해.. )



참치의 양념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일단 소스 뿌리지 말고 먹을껄 << 하고 한번 후회했다 

참치캔 + 마요네즈에 살짝 매콤한.. 파프리카가루? 섞은? 거기에 케첩조금 들어간 느낌? 


여튼 샴페인비네그렛 소스가 꽤 강해서 엄청 새콤쌍콤함


아, 새우는 총 3마리 들어있었는데

2마리는 꼬리 껍질이 있었고 한마리는 없었다 ㅋㅋㅋ


음 신선해서 좋아 ><


(위 샐러드는 냉장고 깊은곳에 넣어놨다가 살짝 얼어서 나왔습니다... (참고)


맛도 괜찮았지만 나는 해산물파는 아니어서....

고기파라서 다음에는 닭이나 다른 고기류로 사먹어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한다


맛은 좋아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