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늘의집] 잘라쓰는 LED조명? 룸앤홈 히든 LED조명 리모콘형 한달후기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오늘의집] 잘라쓰는 LED조명? 룸앤홈 히든 LED조명 리모콘형 한달후기

혜진냥 2020. 1. 12. 19:07
반응형

잘라쓰는 LED조명? 붙이는 LED조명... 이라고 해야하나??


침실에 조명을 하나 살까하다가 그냥 침대 뒷쪽에 쭉 붙이는 조명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찾아보다가 오늘의 집에서 구매!!


스위치형은 더 쌌지만 리모콘형이 더 편할 것 같아서 샀는데 

결론적으로는 무척이나 마음에 든다... ><


2m 리모콘형, 15,900원에 무료배송으로 삼

물론 더 싼거도 있겠지만... 귀찮고 빨리 쓰고싶으니까 가격비교 안하고 걍 샀다 ^,^ 


나란 뇨자.... 쉽고 단순해..



이런 리모콘과 함께 조명이 배송되어져 왔는데 

3M 양면테이프가 붙여져서 테이프처럼 돌돌 말려왔다 


진지하게 붙이느라(?) 그 전 사진은 찍지 못했고...

ㅋㅋㅋㅋㅋ 잘라서 쓸수도 있었는데 

나는 그냥 침대 헤드를 쭉 감싸서 돌려서 하나도 안짤랐다 


리모콘으로 불빛 강도 조절도 가능하고

반짝이는거도 가능하고... 나름의 기능은 많은데 


살면서 온오프기능 말고는 거의 안씀.... 


오전에 내가 남편보다 2시간 가량 먼저 일어나는데 

일어나자마자 헤드 위나 옆 협탁에 올려놓은 리모콘으로 켜면.....

분위기 이쏘.... 



빛이 은은해서 눈부시지 않고

자고 있는 사람에게도 눈부심을 주지 않음!


나는 빛 있으면 못자는 타입인데 (렌즈 삽입술로 빛에 약함..)

이거 키고는 잠든적 있을 정도



뒤에서 보면 반짝반짝


여튼 최근에 잘 산 물품 중 하나라서 걍 리뷰한번 해봤습니다 껄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