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아파트 주방티비 셀프로 제거하는 법!! 티비 안보는데 TV수신료를 낼수는 없쥬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아파트 주방티비 셀프로 제거하는 법!! 티비 안보는데 TV수신료를 낼수는 없쥬

혜진냥 2020. 2. 8. 00:00
반응형

티비를 보지 않는 나

그리고 티비를 보지 않는 밍


그래서 우리 집에는 티비가 없다


근데 이번에 아파트 이사를 왔는데 주방 티비가 있다고 티비 수신료가 나왔찌 뭐람..?

아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


주방티비도 티비라서 수신을 받을수있는 기기가 있으면 무조건 KBS수신료 2500원을 내야한다고 한다


그럼... 이딴 주방모니터!! 주방티비!!! 난 떼버릴래



이녀석!!!!!

이미 떼고나서 찍었네 ㅋㅋㅋㅋㅋ


이걸 어떻게 뗄지 몰라서 막 사람도 부르고 하시던데 그럼 출장비 30,000원이라고..ㄷㄷ

그래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드립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드라이버를 잘 고르는게 중요한데 

여기는 일반 - + 드라이버가 아닌 * 별드라이버임



바로 이녀석!!!!

나는 공구세트가 있어서 별렌치 사이즈에 맞는걸로 아주 쉽게..

약 3분을 투자하여 완료!


별렌치 없을 경우에 다이소에서 사는게 젤 싸게 먹힐지도


아파트 마다 다르겠지만

우리집은 저렇게 3개 박혀있어서 

개당 1분씩 소요 ^,^ 헷


여자도 쉽게 제거할수있습니다 


바로 저기가 주방티비 있던 자리!!!

여튼 선도 뒤로 싹 숨기고 아파트 관리사무소 또는 지역KBS로 전화해서 티비 없으니까 수신료 없애달라고 하면 끝!


그럼 방문 올수도 있고, 여타 다른방법으로 검침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다 (그건 때에따라 다름)

이미 납부한 금액에 대한 환불은 진행되지 않는다


주방티비 한번이라도 틀었을지 모르니까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