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용인/칼리오페] 탁트인 전망이 좋은 CALLIOPE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용인/칼리오페] 탁트인 전망이 좋은 CALLIOPE

혜진냥 2022. 5. 13. 06:36
반응형

아울렛갔다가 근처에
예전부터 가보고싶은 카페가있어서 살짝들렀당

칼리오페!

요즘 대형카페 많아지네
소비자입장에서는 감사함다 찡긋ㅎ..ㅎ

하늘이 너무 이뻤던 날

입구부터 웅장했다가
귀욤뽀짝이다가
다하는 중

빵도 꽤많았다 호..

전망이 탁트인공간도 있고
좌석도 충분해서 좋았음

앞 정원

오솔길..?

날풀리면  이곳이 전부다 데이지꽃..
올해도 데이지꽃이 필지는 다시 와봐야할듯?

데이지꽃이 안펴도
산책공간이나 커피마실 공간이 충분해서
다시와볼만한 카페인듯

앞에 국밥맛집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
국밥집갈때 또 와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