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서울 합정/멕시코식당] 웨이팅없이 즐기는 합정역 멕시칸 요리 맛집 본문

★ 호로록@

[서울 합정/멕시코식당] 웨이팅없이 즐기는 합정역 멕시칸 요리 맛집

혜진냥 2022. 10. 26. 06:49
반응형

상수역 나들이한 날.
홍대 상수 합정 근방에는 일식집이 꽤많은데
간만에 라멘 말고 남미음식이 먹고싶어서 찾은
멕시코식당

이름 자체가 멕시코식당!
맘에 드는데..?

식당리뷰에 다들 웨이팅 많이했다고해서
11시 40분 쯤 방문 ㅎ_ㅎ
참고로 식당은 11시반 오픈입니다..

12시가 아직 안되어서인지 웨이팅없었다

바 좌석포함 약 2테이블정도 남았었고
우리가 들어가고나서
먹는 내내 웨이팅이 생겼으니까
... 11시 반 오픈시점에 가면 웨이팅이 없을수도.

멕시코식당 메뉴

퀘사디아 쉬림프
아보카도 치킨샐러드
엔칠라다 비프
탄산수를 주문했다

아기자기 귀여운 내부 구경하고

아보카도 치킨샐러드
소스도 맛있고 건강한 맛
다른 메뉴에 있는 할라피뇨랑 같이먹으니
자극적이고(?) 맛있었다

매운거 좋아하는 1인..^,^

퀘사디아는 바삭바삭 맛있었으나
쉬림프말고 비프나 치킨이 더 잘맞을듯 (개취)

제일 맛있었던 엔칠라다
멕시코풍 비프 오므라이스라고 해도 될만큼
두툼하니 소스와도 잘어우러지는 맛

치미창가가 조금 느끼하다는 평도있고해서
취향껏 주문했는데 다 맛있었다

나오는 길.. 내 옆에 앉아있던 해골 동지ㅋㅋㅋ

여기는 멕시코식당 2호점 안내가 붙어있다
할로윈이라 앉혀놓은건데
이렇게 귀여울줄이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