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가평/모닝펠리스] 애완동반 가능한 펜션, 독채사용 가능한 깔끔한 복층의 펜션!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가평/모닝펠리스] 애완동반 가능한 펜션, 독채사용 가능한 깔끔한 복층의 펜션!

혜진냥 2012. 7. 14. 23:46
반응형

언니와 언니 남자친구, 나와 밍 이렇게 두 커플이 놀러 가기로 했다.

메인은 우리 이쁜 사랑이 (강아지)

일주일 전에 부랴부랴 개펜션 (애완 동반 펜션) 이라고 마구마구 찾다가

내 눈에 딱 들어온 여기.

모닝펠리스 (홈페이지: www.morningpalace.net)

 

복층구조. 4명이 14만원. 가격도 괜찮고 좋다. 우앙!

 

1층 침대에서 2층 올라가는 계단을 바라본 모습

주방에는 밥솥, 냉장고, 식기 등등 다 있다.

단지 우리 사랑이는 좋다고 2층에 막 올라가다가 주루루루룩 미끄러져서 내려온 뒤로

무서워서 스스로 못올라감 ㅋㅋㅋ ㅠㅠ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침대쪽을 바라보고 찍은 모습

싱글침대임.

 

조금 오래된 듯하지만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는 화장실.

세면대 옆에는 샤워부스도 있음.

 

여긴 2층.

더블침대랑 침대 발 끝쪽에는 이불장이 있다.

2층은 왠지모르게 바닥이 조금 따끈따끈한 기분이 ㅋㅋㅋㅋ

 

펜션 구경을 다 하고 마당으로 놀러 슝슝!!

우리 사랑이는 이미 뛰어놀고 있다.

오자마자 영역표시하느라 제일 바쁜 우리 강아지 ㅋㅋㅋ

비가 살짝 와서 사랑이 발이 더러워질까봐 걱정했지만

오히려 자연속에서 뛰놀아서 그런지 발도 깨끗하고 발냄새도 더 안났다 (신기신기)

 

펜션은 독채로 되어있음.

우리 옆에 있는 다른 방 찍어봤다.

우리언니는 사랑이 응아.... 치우는 중 ㅋㅋㅋㅋㅋㅋ

 

저기 끝에 사랑이가 보이는지....

저기 차 있는 곳은 다른 마당이기도 하고 주차장인데

울타리를 쳐놔서 강아지들이 함부로 못나가게 해놨다. (으흥 좋은데)

 

울타리 넘어엔 요런것들이 있음.

여튼 넓음.

 

신나게 놀다가 자연 경치를 구경하는 우리 사랑이 ㅋㅋㅋㅋㅋㅋ

귀요미!

 

우리는 사랑이 뒤치닥거리하다가 배가 고프니까

5시부터 숯깔고 고기 꿔먹기로 결정했다. 후후

참고로 여기 근처에 하나로마트가 있어서 거기서 장을 보면된다.

 

새우를 궈먹기 위한 천일염!

그리고 쌈, 김치, 청량고추 등등. 준비끝!

 

바베큐용 두꺼운 목살과 소세지...

 

그리고 맛난 새우!!! 천일염이라 쫌 짜긴 했다만 맛있었음 ㅋㅋㅋ

 

다음에도 놀러갈때 애견 동반 펜션을 찾아 사랑이랑 꼭 같이 가야겠다.

사랑이가 젤 좋아했던 여행,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