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 북부 10월 자유여행 START :: 코엑스 도심공항 ~ 인천공항(에미레이트항공) ~ 두바이 ~ 스페인 마드리드 도착! 본문

★ 해외여행_2019년/10월_스페인 북부,

스페인 북부 10월 자유여행 START :: 코엑스 도심공항 ~ 인천공항(에미레이트항공) ~ 두바이 ~ 스페인 마드리드 도착!

혜진냥 2024. 6. 16. 14:12
반응형

 

스페인 북부여행은 자동차 여행한 후기가 거의 없어서

거의 개척하다시피 다녀온(...) 

코로나 전 스페인 북부 자동차여행 이야기

 

지금이야 스페인북부관련 여행방송이 많아서 

얻을 자료가 많았는데

진짜 19년 당시만해도... 네이버 후기따윈 3개정도..?

여튼 열심히 찾아서 간 만큼 행복했던 여행이었다

물론 나 말고.. 밍이 열심히 찾음 ^,^

ㅋㅋㅋㅋㅋㅋ

 

금요일 저녁 퇴근 후 도심공항에서 버스타고 출발!

 

에미레이트항공 / 터키항공 / 카타르항공

이런애들이 진짜... 직장인에게 꿀같은 비행시간 ^,^ 

금요일 밤비행기 사랑해여...♡

 

 

도심공항에 도착해서 일단 버스표 사고

 

 

금요일 6시20분 차...

과연 3시간 전인 8시 40분까지 도착할지 

두근두근 

 

차가 너무 많이 막혀서 진짜 걱정됐는데

갑자기 배고파져서(?)

 

프레즐 하나 먹고 생각하기로 함 

아니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구요~!

 

버스아저씨가 잘 가주겠지모.. 헤헿

 

 

역시 기대한바와 같이(?) 잘 달려주셔서 

인천공항에서 밍 만나고

짐도 보내고 

공항식당 호밀밀 분식점가서 김볶에 우동까지 야무지게 클리어!

 

 

 

면세에서 찾은 귀여운 라이언 목베개 데리고 

떠나봅니다!

 

두바이에서 보안검색할때 

이거 뭐냐고 계속 물어보심 ㅋㅋㅋㅋㅋ 

목베개요! 귀엽죵? 쏘 큣 동의?

☞ yesssssss

 

 

에미레이트 좌석은 생각보다 널널했고 

어메니티 퀄은 그냥저냥...

귀마개는 너무 딱딱했고

안대는 너무 흐물흐물하고 

양말은 보온이 전혀 안됨

ㅋㅋㅋㅋㅋㅋ 저기요... 기름국님들..?

 

 

잘있어라 인천!!!!!

 

그렇게 이륙하고 한잠자고있다보니 

시끌벅적 딸그락 거리는 소리에 깼다

 

밥 먹는 시간이군!

 

 

터키항공처럼 메뉴판이 준비되어있어서

메뉴판 정독해봄

 

사실 나는 타기 전에 유당제한식을 시켜놔서

다른사람보다 밥을 먼저 받아볼수 있었다

 

 

온다 온다 

두근두근

 

 

내가 받아든 치킨&포테이토

참쌀 귀엽네 ㅋ_ㅋ

그냥 일반식이면 누들샐러드랑 무스케이크가 나올텐데

나는 샐러드랑 과일로 교체됨 ^,^ 

만-족

 

 

밍이 시킨 숯불구이치킨

같은 치킨이라도 조리법이 다르긴 하네

 

 

스페인은 한국보다 7시간이 늦어서 

스페인시간으로는 아직 낮이라서 

그냥 영화 쭉보다가 낮잠자는 느낌으로 살짝씩 잤다.

뱅기에서 시차적응하기 쉽죠잉? 

 

 

그새 아침밥 먹는 시간! 

 

유당제한식 (Non-Lactose meal, NLML) 아침밥

오믈렛 & 구운야채와 토마토

빵대신 참쌀 ㅋㅋㅋㅋ

 

 

밍이 주문한 스크램블 에그

 

 

아침먹고 한잠 푹- 자고 났더니 그새 두바이 도착

 

여전히 큰 DUBAI DUTY FREE SHOP

 

 

두바이 금.. 화려하다 화려해

 

 

사고싶은것들 사진 찍고 놀다보니 

벌써 환승시간이 다 되어서 서둘러서 뱅기타러 갔다

 

 

스페인 가보자규!

 

 

타자마자 메뉴판 정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요기서도 특별식을 주문했고요?

나랑 상관없는 메뉴판임....

 

 

내가 주문한 연식(Bland meal, BLML)

 

연식이라는건 소화가기 쉬운 가벼운 식사..... 인데

나는 빵이 2개고

 

 

일반식은 빵이 1개에 과일을 준다

 

 

응...? 이거 맞아..?

과일이 소화가 안되나? 그런가..

그치만 나는 빨간사과에 알러지가 있는데

여기나온게 빨간사과라 좋은 선택이었음 ㅋㅋㅋㅋ ^,^

 

 

그리고 마지막 점심기내식! 

나는 여전히 연식(BLML)으로 나와서 

치킨스테이크에 삶은 야채들 

 

 

밍이 주문한 일반 치킨스테이크 

 

연식으로 먹었더니 오히려 속이 좀 쓰려서

다음부터는 연식으로 안먹기로 결심함.. 

 

 

마드리드 도착! 

반갑게 인사한번 해주고 (누구한테..?)

 

 

 

밍은 허츠에 차 찾으러 간 사이

 

 

나는 공항 편의점에 들러서 간식 시세 알아보고

처음본 하리보 젤리도 샀다

 

아니 HARIBO Tropifrutto 이거 맛있쨔냐..

ㅋㅋㅋㅋㅋ 헿 

 

 

우리가 빌린 BMW x2 + 슈퍼커버

 

 

밍이 왓츠앱 유심을 하나 갈아끼우긴 했는데 (비상용)

허츠에서 와이파이를 줘서 편하게 다녔다. 

 

 

가볼까욧?

마드리드에서 바로 AVILA 로 출발! 

 

 

 

도로 나오자마자 스페인 감성 터지네..

탁 트였다 크 

 

스페인북부 렌트카여행기록 (렬로) STAR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