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닝보 #8. NanTang Old Street. 닝보의 작은 주가각. 본문

★ 해외여행_2013년/9월_중국 닝보·상하이

닝보 #8. NanTang Old Street. 닝보의 작은 주가각.

혜진냥 2013. 10. 3. 00:34
반응형

우리는 상해여행 중 주가각을 가려고 했으나 일정상 과감히 생략하기로 결정!

중국의 베니스라고 해서 꼭 가고 싶었으나..... 그런 운하는 중국에 널리고 널렸다고 했다

그래서 주가각을 제외하는 대신, 닝보의 작은 주가각 - nantang old street 을 가기로 했다.

사실 여기는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했다.

택시타고 쉽고 편하게 도착.


날씨가 정말 좋다.

여기는 계속 발전하고 있는듯. 공사중이었다.


드디어 슬슬 모습을 드러낸 이곳


우리는 맑은 날씨에 아주 신이났다






씨크한 우리 예쑤 ㅋㅋㅋ


우리는 이러나 저러나 씐났다.





복복! 어딜가나 중국은 빨강색을 참 좋아하는 것 같다.




여기저기 유리 공예가 유행인가보다

근데 완전 신기하긴 했음.




강한 햇살때문에 인상이 찌푸려졌지만

자연경관이 참 좋다.

그런데 볼거리는 별로 없음.




볼거리는 거기서 거기니까 여기서 사진만 왕창찍고


다시 상점이 많은 곳으로 고고


여기에 취두부도 막 많이 팔고,

이런저런 먹거리도 많이 팔았지만

그 흔한 젠주나이차가 없었다. 왜!! 왜죠!!???


그래서 택시를 타고 젠주나이차가 있는곳으로 왔음 ㅋㅋㅋ

씐남!! 크크

 

난탕 스트릿도 한번쯤 가볼만은 한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