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결혼준비> 삼성서초사옥_ 사내 예식장 추첨을 하다. 본문

★ 사소한 이야기/wedding♥

결혼준비> 삼성서초사옥_ 사내 예식장 추첨을 하다.

혜진냥 2014. 2. 17. 00:43
반응형

 

 

 

우리 밍과 벌써 2200일이 슬쩍 지나갈 무렵.... 해로 따지면 벌써 6년이 지났다.

우리보다 더 늦게 인연을 가진 커플들도 하나 둘 결혼을 하기 시작하고.

우리는 이렇게 뜸을 들이고 들이다가 결국 결심을 했다.

 

2014년에는 결혼을 하자!

사실... 우리 밍이 프로포즈도 안하고 결혼 얘기는 꺼내지도 않아서 결혼을 못하고 있었다 ㅋㅋㅋㅋ

그래도 여자가 먼저 결혼 하자고 할수는 없쟈냐!!!!! << 반성하라!!!!

 

2014. 01. 16.

서울 서초 사옥 추첨. 강남역 8번출구.

 

우리 밍이 다니는 회사에서는 한달에 한번, 9개월 뒤에 있을 예식에 대해 사내예식장 추첨을 한다.

1월에 뽑으면 9월에 할 수 있다는 것.

2013년까지는 시청에 있는 건물에서 추첨을 진행했는데, 점점 사람이 많아져서 넓은 사옥으로 옮겼다고 한다.

 

사실 작년 12월에 우리 밍이 추첨을 했었는데.... 180번대를 뽑아서 ㅋㅋ

이번에는 내가 왔다!

왠지 내가 하면 잘 뽑힐것 같으니까.

 

시작하기 30분 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내 앞에 엄청난 사람들이 있었다. ㄷㄷ

이 분들이 전부다 사내..... 예식장... 추첨.... 맞나요...

 

114번! 이건 내가 입장한 번호.

이 순서대로 앞에 나가서 번호를 뽑으면 되고,

뽑은 번호 순서대로 예식장을 고를 수 있다.

 

예식 관련 설명과 결혼 도움방에 대한 이야기를 약 40분 동안하고 =_=

기나긴 설명 끝에 드디어 추첨 시작!

 

 대기 번호대로 앞으로 나가서 번호를 뽑으면 된다.

 

그러자 앞 화면에 예약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이 나타났다.

다 같은 마음으로 토요일 13시, 서초사옥을 바라고 있었겠지.

 

내..내가 뽑은 추첨번호는...... 143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럼 남아서 엔지니어링이라도..

 

역시 제일 인기가 많았던 서초사옥은 꽉 차고..

엔지니어링도 토요일 13시는 전부다 끝이 나버렸다ㅠㅠ

15시 예식일 경우에는.. 울산에서 올라온 사람들이 내려가려면 시간이 너무 늦어서 안될 것 같았다.

역시 9월은 인기가 많구나!!! 난 포기.

 

그리고 다음날 사내 웨딩센터 페이지도 한번 들러봤다.

포스코에서는 포스코 센터 로비 한가운데서 의자와 테이블만 놔두고 한다.

작은 결혼식....

근데 아무래도 월례학습이 있는 주말에는 사람들도 왔다갔다 할것이고.. 좀 그래서 패쓰.

다른 홀도 있는 것 같긴 했는데 그냥 안봤다 ㅋㅋ

그래도 수족관은 이쁠듯?

 

여튼 결론은... 이왕 할꺼 빨리하자는 이야기에..

토요일 13시에 남는 날짜가 있으면 그냥 하기로 했다.

 

2014년 7월, 삼성 엔지니어링

앞으로 차근차근 준비해야지.

 

근데... 날짜가 나오자 마자 우리 밍은 미국으로 출장가버렸다 ㅋㅋㅋㅋ

이모누 시키!!!!!!!!!

돌아오면 귓방망이 한대 패줄테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