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산타크루즈] FIve Guys Burger :: 최고의 감자튀김&밀크쉐이크와 무한리필 땅콩이 있는 곳.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산타크루즈] FIve Guys Burger :: 최고의 감자튀김&밀크쉐이크와 무한리필 땅콩이 있는 곳.

혜진냥 2016. 4. 29. 22:10
반응형







멋진 1번 해안도로를 열심히 달리며 아름다움에 홀려있다가

어느덧 배가고파서 눈에 아무것도 안들어오기 시작했다 ㅋㅋㅋ


그래! 금강산도 식후경이지!!!!!!!

이맘때쯤 내 배가 고파서 짜증지수가 높아질 것이라고 이미 예상한 남편이

냉큼 Five guys 햄버거 집으로 날 데려가줬다.



오오오오오오 역시 남편이야!!!!





쨔잔 바로 이곳!!

FIVE GUYS.


이곳은 땅콩 기름으로 감자를 튀겨서 좀 더 고소한 맛을 더했고

그리고 땅콩도 무제한으로 제공해준다.




내가 좋아하는 감자를?? 땅콩을???????







빨간색이 식욕을 돋군다고는 하지만...

이런 인테리어는 너무.......... 날 배고프게하잖아 ㅋㅋㅋㅋㅋ 츄릅



일단 우리 밍은 미니 치즈버거에 토핑 전부다

나는 미니 버거에 피클 빼고 나머지 토핑 전부다!






냉큼 주문하고 땅콩을 듬뿍 퍼왔다





밀크 쉐이크 나오기 전에 땅콩 다 까먹음 ㅋ





영수증도 하나 찍어놨길래 한번 찍어주고

땅콩은 한번 더 퍼옴





여기 밀크쉐이크 진짜 대박

파이브가이즈 갔으면 꼭 밀크쉐이크 드세염

두번드세염





드디어 우리 메뉴도 나왔당 히힛





헐 감자튀김 보소


컵에 넘치다 못해 종이봉투에 컵 1개 분량이 더 들어있었다

역시 아낌없이 주는 USA 알랍....







얘네는 미니가 미니가 아님

우리나라 일반 버거크기정도?






뭐 다른것도 많이 맛보고 싶어서 작은걸로 시키긴 했으나 사실 FIVE GUYS 의 햄버거는 soso 였다.

베이컨까지 추가를 안해서인가? 아님 이전에 더 맛있는 햄버거를 많이 먹어봐서인가?



하지만 감자튀김 만큼은 어떤 햄버거집 보다 더!!! 정말 최고의 감자튀김이었음

짭쪼롬하니 포실포실한 감자 굿!!!


그리고 밀크쉐이크... 또 먹고싶다 ㅠㅠ




파이브가이즈 밀크쉐이크랑 감자튀김 또 먹고싶음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