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히로시마] 자유여행 준비 :: 히로시마 2박3일 항공권 구입 본문

★ 해외여행_2017년/12월_일본 히로시마,

[일본/히로시마] 자유여행 준비 :: 히로시마 2박3일 항공권 구입

혜진냥 2017. 12. 31. 19:21
반응형




히로시마 2박 3일 



때는 2017년 9월 중순.. 에어서울이 일본 소도시에 취항을 많이 했다는 소문을 듣고

아무 생각없이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히로시마, 시즈오카, 요나고 등의 항공권이 편도 3만원!!!!에 팔고있는 것을 보았다. 


두둥.


소도시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사? 말아?

업무시간에 한번 고민하다가, 퇴근 후에도 고민하다가,

자기 전에 다시 봤는데 아직 표가 있어서(!!!!!)

그 날짜에 호텔 빈 곳이 있는지 확인하고 표를 샀다.



시즈오카와 히로시마 중에 고민하다가 우리가 선택한 소도시는 바로바로... 히로시마!!!


시즈오카 오뎅보다는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가 더 먹고싶어!!!!

그리고 제일 큰 이유는.. 하루 휴가는 쉽게 낼수 있는데 이틀 휴가는 좀 눈치보이는 회사원이니까 ^,^



모바일로 봤을때는 3만원표가 아니라 5만원표였는데, 

다시 PC로 들어갔더니 5만원표가 3만원으로 바뀌어있었다. 뭐지? PC특가야? 

근데 표가 엄청 많이 풀린건가? 왜 이렇게 싼 표가 안나감 ㅋ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세금표함 인당 88,000이라는 아주 아름다운 가격에 항공권 구매 완료!



그렇게 히로시마 여행준비 시작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