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벳부맛집] Furari 라멘 본문

★ 해외여행_2018년/7월_일본 오이타

[벳부맛집] Furari 라멘

혜진냥 2018. 8. 11. 23:34
반응형

Furari





벳부의 지옥 온천 투어는 7개 온천을 돌아야 해서 총 2~3시간이 걸리는데 우리가 방문했을때는 매우 더워서 몹시 지치고 힘들었었다.... 그래서 배가 일찍 고파옴 ㅎㅅㅎ

이럴때는 역시! 시원한 가게에서! 기름진 라멘을 먹는게 원기회복에 도움이 될까 싶어 라멘집을 방문해 보았다.


대신 귀여운 네코를 드리겠습니다.


엄청 더웠던 벳부


벳부는 온천도시라고 홍보를 해서 그런지 길가에 이렇게 온천마크가 많이 보였다.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던 Furari

요즘 꽤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음식점이라서 어떤때는 줄서있다고 함


주문방법은 여느 일본 라멘집과 마찬가지로 저~기 보이는 자판기에서 원하는 메뉴를 골라 뽑은 후 자리에 앉아 직원에게 식권을 건네주면 되는 간편한 시스템이다


라멘집 이름이 furari 인데 일본어로 페라리??? 뭐 비슷한가.

그래서 그런지 가게 안에 차 관련 그림이 많았다.


만두는 총 6개가 나온다. 만약 2명이 갔다면 3개씩 먹으면 된다!


난 츠케멘을 좋아하므로 츠케멘을 주문해 보았다.

다른 일본인들은 주로 탄탄멘을 시키는듯. 


진이 시킨 토리소바


칸나와쪽과 가까우므로 한번 방문해보자!

꼭!! 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