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이타 자유여행] 3박4일(3):: 벳부지옥순례 - 시라이케지고쿠(흰연못지옥) / 오니야마지고쿠(악어지옥) 본문

★ 해외여행_2018년/7월_일본 오이타

[오이타 자유여행] 3박4일(3):: 벳부지옥순례 - 시라이케지고쿠(흰연못지옥) / 오니야마지고쿠(악어지옥)

혜진냥 2018. 8. 10. 22:29
반응형

7월 오이타 여행

3박4일 - 2일차(2)





일단 배가 고파서 밍이 찾아놓은, 벳부에서 인기가 많아지고있다는 Furari 라멘집으로 총총

햇살도 뜨거운데 온천 증기가 뜨거우니까..

더운것보다 배가 빨리 고파진듯 ㅋㅋㅋㅋㅋ



腹が減っては戦はできぬ

쯔케멘이랑 닭소바..라고 해야하나.. 뭐 여튼 그걸 먹었는데 꽤 맛있었다.

하지만 여기 오는 손님들은 전부다 탄탄멘을 주문하더라는... 다음에 오면 탄탄멘을!!!


배 든든히 채우고 다음 온천으로 출동!

온천들이 다 가까이 있어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다음 온천으로 갈수 있었다

땅 파면 나오는.. 아니 땅 안파도 나오는 온천수인데

마케팅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바우처를 안사고 갈때마다 표를 사면 어른 1인 400엔...

사실 우리돈 4000원 주고 들어갈만한 퀄은 아님ㅋㅋㅋㅋ


하나만 고르라고 한다면.. 우미지옥이 그나마 크고 이뻤다.



3. 시라이케지고쿠(흰연못지옥) 白池地獄 

http://www.beppu-jigoku.com/shiraike/

입구 이쁜데? 


청백색.. 무색투명....


이건 그냥 녹조...?


귀여운 새끼 사마귀가 더 눈길이 갔다

흰연못지고쿠는 이게 끝! 레알 끝!


조금 더 둘러본다고 한다면...

뭐 이런 벽화..?


피라냐 구경? 


온천수로 어떻게 물고기들을 키우는지..


그리고 왕큰이 물고기 피라루쿠가 끝

ㅋㅋㅋㅋㅋㅋㅋ 헛웃음 헛헛 하면서 다음코스로 이동


조금만 더 올라가면 바로 악어지옥이 있음



4. 오니야마지고쿠(악어지옥) 鬼山地獄

http://www.beppu-jigoku.com/oniyama/

악어와의 만남!!!!!!

너무 진지하게 써놓은건 아닌가 두둥..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강열한 온천수!


그리고 와니야마에 대한 설명설명


위험표시 있는것만큼이나 뜨겁고요

무려 99.1도!


온천수를 이용해서 악어를 약 70마리나 기르고 있다고 한다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장소가 있었는데

거기엔 이렇게 귀여운 악어새끼들을 기르고 있음 ^,^


그 외에 이것저것 팔기도 하고 그랬으나, 내부라 사진은 더 안찍었다


레알 큰 악어보러 악어양식장으로 총총

오오..


입벌리고 자는건가? 살아있는건가?


악어들이 안움직인다.. 자는건가..

레알 살아있는거임?


요즘 악어 번식기간이라 성질 건들이지 말라는 위험문구와

저 철창사이로 손 집어넣으면 손가락 짤리니까 조심하라는 위험문구들 덜덜


진짜 살아있는 악어들인가..

하고 생각하는 찰나, 응아 냄새가 내 코를...

그리고 눈알을 번쩍 뜨는 악어와 눈이 마주쳐서 조용히 다음 온천으로 이동했다 (무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