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탈리아/피렌체맛집] il Profeta 본문

★ 해외여행_2017년/8월_이탈리아 중북부,

[이탈리아/피렌체맛집] il Profeta

혜진냥 2018. 8. 12. 04:06
반응형

il Profeta





로마의 음식에 실망을 많이하고

로마음식의 엄청난 짠기운에 내 손가락에 염증도 생기고 ㅠㅠ

심지어 감기도 걸리고!!!!!


그렇게 피렌체에 왔는데... 뭔가 피렌체.. 느낌이 좋다.

뭐 기분이고 느낌이고 어떻든 간에 배고프니까 일단 밥먹으러 ^,^



분위기 좋아보이는 귀여운 레스토랑에 도착!



감기로 인해 8월이지만 따뜻한 차..


서버가 무척이나 친절했다.

그래서 추천에 따라 치즈모듬튀김과 파스타 주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잠시 안쪽 화장실에 갔는데 리트리버 한마리가 귀엽게  방에 있었다ㅎㅎㅎ 물론 방문에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나오지 않고 (조용히) 꼬리만 흔들며 ㅎㅅㅎ



치즈모듬 마딛떵....

물론 나랑 안맞는 치즈가 있어서 그건 우리 밍 넘겨주고 뭐 그래도 JMT

헤헤



차 한잔 더 시킴


파스타를 하나 시킨건데 센스있게 두개로 나눠줬다ㅎ

배를 졸여서 달달한맛을 더한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이 소스는 로제같기도 하고 아니 로제보다는 좀 더 진한..

여튼 이게 더맛있었다. 


이거 여기 특제소스로 만든거라던데 그래서 그런가

이렇게 맛있음?


이것도 파스타 하나시킨건데 센스있게 둘로 나눠주셨다.

로마에서 치여서 그런가 피렌체는 증말이지 천국!!!!


이거 완전 맛있게 먹고있다보니 옆테이블에 앉아있던 외국인이 이거 맛있냐고 물어봐서 먹어본 파스타중에 젤 맛있는거 같다고 함ㅋ




피렌체에 간다면 여긴 꼭!!!!!! 들러볼 만한 가치가 있음

또 먹고싶다. 


아, 그리고 빵을 다 먹기도 전에 빵이 식은것 같다 싶으면 따끈한 빵으로 바꿔줬다.

서비스도 맛도 마음에 들던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