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유어스 피자칩 PIZZA CHIPS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유어스 피자칩 PIZZA CHIPS

혜진냥 2018. 12. 6. 22:03
반응형

피자칩 


편의점에 갔더니 새로운 과자가 눈에 똬악!!

아니 나온지 좀 됐는데 내가 간만에 가서 발견한 걸지도..


그래서 냉큼 집어왔다. 


오...... 좀 멋있는데


1200원이구요?

음 적당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 나트륨... 나트륨이!!!!! 575mg, 이거한봉이면 1일 나트륨섭취량의 29% 를 먹게됩니다

흑...


별수없지 어차피 부종으로 이뤄진 살들이라^,^



앞에서 '기름에 튀기지 않은 콘칩위에 피자맛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낵!' 이라고 되어있는데

뒤에 봤더니 과자 (유처리제품) ... 나니?


그리고 밑에.. 옥수수 그대로를 넣어 튀겨내는 공정 특성상...???????? 

튀긴다는건지 안튀긴다느넉ㄴ지..



언뜻보기엔 안튀긴것 같구요?

하지만 튀겼다는거죠?



쌀튀밥 누른거에 피자맛 시즈닝 뿌린 느낌?


세모피자도 있고


동그라미 피자도 있고


근데ㅋㅋㅋㅋ 이거 뭐야 흥 하면서 먹었는데 

오... 피자맛 과자 중에 제일 피자 같고 맛있음 


바질향이 좀 나는것 같아서 다시 봤는데... 없네



예전에 자갈치 먹을때 양념 많은거 먹으면 맛있듯이ㅋㅋㅋ 이것도 양념 많으면 더 맛있다

피자 토핑 많이 얹은 느낌? 


이젠 튀기고 안튀기고 중요하지 않음 ㅋㅋㅋㅋ

다음에 또 사먹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