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흑당쇼콜라 맛동산] 흑당쇼콜라맛 너무 맛있잖아.. 맛동산의 재발견!!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흑당쇼콜라 맛동산] 흑당쇼콜라맛 너무 맛있잖아.. 맛동산의 재발견!!

혜진냥 2018. 12. 9. 03:29
반응형

흑당쇼콜라 맛동산


마트에서 큰 맛동산 할인하는 날!!! 1990원이라니? 당장 사야지!

그런데 옆에 새로 나온 흑당쇼콜라맛 맛동산도 할인중이다!!!! 오오..... 

똥이랑 똑같이 생겨서 꽤 논란이 되었던 과자...지만 흑당에 쇼콜라라니... 이건 완전 날 위한 과자야 ㅠㅠ 


그래서 일단 납치

우리집에서 보자ㅋㅋㅋㅋㅋ


맛동산이 만들어지는 과장이 친절히 써있고요?


생각보다 당류도 별로 없고

하지만 총 내용량은 200g이나 이건 30g (1회) 기준일 뿐이고요? 

그럼 이 한봉지가 약 7번 나눠먹는 양이라는건가....? 말도안된다 해태 연구원님들!!! 


집에와서 냠냠 


오... 그 쿠마모토 흑당도너츠랑 생긴건 비슷하고 맛도 (은근히) 비슷하고? 

하지만 흑당쇼콜라가 덜달고 바삭한 식감도 맛있고 흑당의 향도 좋고 땅콩도 고소해!!!!!!!!!!


그냥 맛동산은 좀 심심한 느낌이라 별론데

아니 별로는 아니고.. 약간 아빠취향? 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진짜 내취향....☆

과자를 안좋아하는 밍은 그냥저냥 그렇다고 한다. 


흑당쇼콜라 맛동산은 커피랑도 잘 어울리고... 요즘 대부분 과자회사에서 진짜 신제품 자꾸 만들어내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