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11.25 일상 ::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싸이렌오더로 스마트하게 커피 픽업☆ 즐거운 BOON THE SHOP 구경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11.25 일상 ::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싸이렌오더로 스마트하게 커피 픽업☆ 즐거운 BOON THE SHOP 구경

혜진냥 2018. 11. 27. 23:05
반응형


간만에 송추간 기념(?)으로 고양 스타필드에 놀러가기 ><



흐엌ㅋㅋ 아직도 스타필드는 만차여?? 

그래도 뒷 뒷 주차장으로 들어가서 약 10분만에 주차완료!


여기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을 인테리어로 열심히 알리고 있었다

크리스마스 햄보케..♡


내 사랑 하리보 이벤트 중이라서 하리보미니 받음 ^,^

사실 줄 서면 큰거도 받는건데.. 난 다 큰 어른이니까 그건 어린이들을 위해 양보했다

(뿌듯)


스타벅스 앞에 레고... 체험장? 이 있는데 여기 완전 애들 .... 엄청나게 많다

애들이 만든 작품은 이름표를 붙여서 여기 전시가 되어있는 듯 했다


올... 자라나는 대한민국 어린이들 창의력 풍부하군?


카페인 충전이 부족해서 스벅갔는데 

헐? 주문 줄이..... 사람 왜이렇게 많음????


그래서 난 스마트하니까 싸이렌오더로 주문^,^ 

주문하고 여유롭게 스벅 굿즈들 구경했다ㅋㅋㅋ


일본은 북극곰 에디션 내놨던데 우리는 한복입은 테디베어 ㅎㅅㅎ


확 끌리는거 없어서 그냥 구경만 하다가 

다른 가게 구경하고 돌아다니고 또 돌아다니고 

약 30분만에 음료 준비완료 알림 받음 ㄷㄷㄷㄷ

기다렸으면 30분동안 앞에서 기다릴뻔....



나랑 밍의 최애 음료, 에스프레소 더블샷!


그리고 지나가다가 해외직구/명품/기타 등등의 물품을 취급(?)하는 공간(?)을 마주했는데....

BOON THE SHOP이라는 곳부터 시작ㅋㅋㅋㅋ

사실 첫 시작은 왼쪽에 보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풍기는 옷 ㅋㅋㅋ 이었는데 

그 위에 있던 이 신발이 정말 시강...


그래서 봤더니 원래 가격이 670만원이요...??????!!!!!!!

신어보려다가 알맹이 하나 떨어질까봐 못신어봄 ㅋㅋㅋㅋ


자루 같은 점퍼랑 자루같은 가방 ㅋㅋㅋㅋ

이 가방은 산타할아버지용...?


몬스터 주식회사에 설리가 된 기분?


이 점퍼는 좀 귀여웠음 360만원^,^


파...팔이 늘어나랏 팔팔


이건 까만비닐봉지 외투 (디자이너님 죄송합니다)


쿠헤헿


나름 아르마니 목걸이


과하게 이쁜 신발^,^ 구애하는 공작새 신발


얘는 레알로 귀여워서 찍어봄

사이즈 없당.. 크흑


오 베트멍 삭스러너

근데 동네 슬리퍼처럼 툭 던져져있음 ㅋㅋㅋㅋ 사이즈 40,41만 남았다.. ㅠㅠ 가격은 40만원이었던가?

근데 흰색이라 발꼬락이 너무 잘보여.... 



그리고 찾아간 곳은 인테리어 샵들 ㅋㅋㅋㅋㅋ

언니가 고양 스타필드 가이드(?) 했는데 너무 빡빡한 일정이라 힘들었다 ㅋㅋㅋ 역시 언니랑 있으면 재밌귬

빨리 이사가서 인테리어 하고 싶어라---


마음에 드는 식탁 1


레알 마음에 드는 식탁 2


그러다 8시 반정도 되서 밥먹으러 출동!

뭐먹을까.. 딱히 땡기는것도 없고 해서 그냥 중식을 먹으러 갔당 


이연복 셰프와 함께 4대천왕으로 손꼽히는!!!!! 쉐프의 중화요리라고 해서.. 

이연복 쉐프님 이름은 왜 들먹여서 기대를 하게하냐규..


코스A랑 멘보샤 주문!

음.....?


튀긴 새우버거...????


이거 먹고 음식이 너무 안나와서 말했더니 

그냥 감 

....??????????


그리고 한참뒤에 음식 갖다줌 ㅋㅋㅋㅋ 여보세요 설명 좀.. 말좀 ...

스타필드 중식당 진가.. 음식의 맛과 서비스는 언니의 표정으로 대체합니다

*나의 한줄평 : 먹은 음식을 토하고싶다.. 차라리 배라도 부르지 말지


PK마트에서 만난 미니언즈들 ♡



그리고 송추에 온 목적인 '김장김치 얻어가기' 성공!!!!!!

송추는 공기가 맑아서 달도 엄청 크게 잘 보인당


저녁식사 빼고는 전부다 즐거웠던 하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