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연신내/두꺼비집 불오징어] 백종원의 3대천왕 오징어! 마지막 볶음밥이 자꾸 기억나는 불맛나는 연신내 두꺼비집 불오징어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연신내/두꺼비집 불오징어] 백종원의 3대천왕 오징어! 마지막 볶음밥이 자꾸 기억나는 불맛나는 연신내 두꺼비집 불오징어

혜진냥 2019. 1. 6. 16:55
반응형

원주두꺼비집 불오징어


언니랑 만나려고 연신내 갔더니 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오징어집이 있다며 날 이끌고 갔다.

그 근처가 다 맛집이라고 그 옆에 있는 족발도 맛집이라고 함


하지만 우리는 오징어를 먹으러 왔죠^,^


대기장소도 있다 헤헷


추우니까 따끈따끈하게 기다리고 있다보니

금방 부릅니다


참고로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계단이 정말로 증말로 완죠니 가팔라서 무서웠음 ㅋㅋㅋ



호... 


슉슉 볶아서 


쨘!!!!


처음에는 무척이나 부들부들했으나 

점점 익어가면서 질겨지고.. 


불맛이라그래서 엄청 매운가? 해쓴데

불처럼 매운맛 아니구요?

레알류 그냥 불맛ㅋㅋㅋㅋㅋㅋ


사실.. 음.. 뭐지? 이거 그렇게 맛있고 그렇진 않은데..

티비에 나올 맛인가? 뭔가 심심한데!!!!!!!


사쟝님 밥 볶아쥬세염! 


ㅋㅋㅋㅋㅋㅋ

볶음밥 왜이렇게 맛있음?


이 집은 불오징어 집이 아니라 불어징어 볶음밥 집이라고 해야 맞을듯


이거 맛이 그냥저냥 그래서

다 못먹겠고 그냥 남겨야겠다 이런생각했는데ㅋㅋㅋㅋ 

포기하지 마세여

꼭 볶음밥을 드셔보시길.


귀찮아서 이제 올리는 1년전 맛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