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 도쿄 여행] 3박4일 - 에어서울 타고 도쿄로 출발! 본문

★ 해외여행_2018년/3월_일본 도쿄,

[일본 도쿄 여행] 3박4일 - 에어서울 타고 도쿄로 출발!

혜진냥 2018. 12. 9. 07:30
반응형

도쿄 3박 4일 출동!!!! 


이번 도쿄의 목적은 단 하나.. 디즈니!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를 각각 하루씩 보고, 나머지 반일씩 출국, 귀국일은 잠시잠시 즐길 예정 ㅋㅋㅋㅋㅋ 이런 날 이해해주는 남편 사랑해?


완전 새벽일찍부터 출동..... 이렇게 완전 첫차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가면..


늘 들리는 명가의뜰....도 오픈시간이 6시 반이라서 기다렸다가 입장함 ㅋㅋㅋㅋㅋ


면세구역에도 아직 사람이 별로 없고요?


아침이니까 크로스마일로 커피@웍스 커피도 마셔주고 

라떼로 바꾸면 원래 500원추가였는데 이제 600원인가.. 흠?


이제는 면세구역 밖에서는 커피도 못마시고 점점 개악중


에어서울은 자리가 널널해서 좋다

히로시마갈때도 느꼈는데 다시한번 느낌 ㅎㅎ 내 옆에 청바지 아저씨 진짜 큰 아저씨라서 그나마 간당간당


하... 하늘에서 봐도 정말 도시도시한 느낌.


스카이라이너 타고 출동!


헿..... 큰 느낌 없고요? 도쿄는 보자마자 우리 취향이 아님을 느꼈다. 

우리는 좀 더 소도시취향..


도쿄역에 짐 맡기기

이거 남은 곳 찾아서 넣어야하는데, 빈 곳 찾기가 진짜 힘들었다ㅎ 포기하려는 찰나 겨우 찾음!


이 종이 잃어버리면 저 번호라도 알아야하니까 미리 사진찍어두기


도착하자마자 그냥 보이는 도쿄역 라멘스트리트 斑鳩 이카루카에서 먹은 라멘.. 

이건 인기 넘버원!


쯔케멘 냠냠


둘다 돼지랑 생선 베이스 육수였다

큐슈에서 돈코츠 엄청 우린 라멘만 먹다가 이거 먹으니까 또 맛이 가볍고 독특한듯한 느낌


이번에도 또 시작 >< 편의점 보틀녹차사면 보틀커버주는... 이래서 아니 덕분에 물 많이 먹고요?


편의점 들릴때마다 과자 한개씩은 사야... 


호 피아노 선생님인 언니를 위해 찍은 사진

피아노 이렇게 고급지게 팔아요..?


커피도 한잔 마시고~ 크림스튜 맛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또 먹으러 출동!


古川 후루카와는 크림스튜가 제일 유명하다고 하지만... 나는 이 드라이카레와 새우튀김이 너무 궁금해!!! 너무너무 궁금해서 이걸 시켰죠

이 드라이카레에.. 저기 왼쪽에보이는 카레를 부어먹는건데 진짜 카레!! 이것이 바로 카레!!!!!!!!!!! 하는 그런맛.. 

드라이카레가 너무 드라이했는데

카레를 부으니까 너무 인도!카레! 인도!카레카레! 해서(...) 크림스튜가 없었다면 다 못먹었을지도? 

 


곧 화이트데이.. 아니 그래봐야 아직 보름도 더 남았는데? 

정말 기념일에는 미친 나라 일본 (절레절레)


하지만 지나가는데 이렇게 수제 사탕 막 맛보라고 주고 그러는건 너무 좋아요?

그렇게 됴쿄 긴자고 뭐고 난 디즈니 섹션(?)에 도착


가는 길에 발견한 도쿄 디즈니 35th 축하판

하... 벌써부터 이뻐

공기가 달라!


디즈니랜드 입사하고 싶다..


이뻤던 디즈니호텔... 하지만 근처에 편의점이 없어서 탈락했다규


숙소 가는 길에 본 디즈니랜드의 불꽃놀이.. 곧 보자!!! ><


그리고 숙소 들리기 전에 편의점!

이렇게 리락쿠마 보틀커버 6개구요? 한국처럼 랜덤 아니고 보고 고를수있어요! 후후

역시 인정넘치는 니뽕



배고프니까 야식도 빠트리지 말고

오늘은 로손 편의점에서 사온 새우필라프&야키소바 도시락으로 하루를 마무으리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