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엑스/california pizza kitchen] 캘리포니아피자키친에서 맛있는 피자랑 파스타 냠냠>< 씨티카드 다이닝 할인!!!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코엑스/california pizza kitchen] 캘리포니아피자키친에서 맛있는 피자랑 파스타 냠냠>< 씨티카드 다이닝 할인!!!

혜진냥 2018. 12. 9. 03:16
반응형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코엑스에 왔는데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피자집을 찾다가 캘리포니아 피자키친까지 오게 됨 ㅋㅋㅋ

아..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어디서 할인을 했었던거 같은데... 일단은 고! 


바로 앞에 이벤트홀이 있어서 외국인들도 꽤 많이 오는듯 


주방도 꽤 크고 홀도 꽤 넓었다 

우린 운좋게 바로 들어갔는데 알고봤더니 마지막 남은 테이블!!!! 우리 이후로 계속 30분이상 대기했다 덜덜 

이렇게나 인기가 좋은 곳인가! 


그리고 CPK 할인을 찾았다 후후 

씨티카드 다이닝시즌!!!! 캘리포니아피자키친 할인 중 ^,^


지정세트만 할인중이라 정해진 메뉴만 먹을수있고, 에이드는 직접 고를수있다 (레몬/유자/크렌베리/자몽 선택)

근데 샐러드+파스타+피자+에이드2잔에 31,000이면 꽤 좋은데? 씨티카드를 가지고만 있으면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ㅅㅎ 


크랜베리 에이드 상크미하고 완죠니 맛있엉♡

레몬에이드는.. 음... 크랜베리 맛이 강해서 잘 느껴지진 않았지만 그냥 평범했다

 

크..... 맛있는 냄새..

간만에 먹는 (배달피자가 아닌 외식) 피자


오리지날 바베큐 치킨 찹 샐러드


찹이 꽤 크게 되어있어서 아보카드도, 토마토도 넉넉한 식감으로(?) 즐길수있었고, 

치킨도 듬뿍~ 나쵸칩도 듬뿍~  참고로 바베큐는 그 불맛은 아니고 바베큐소스맛을 의미합니다 ㅎㅅㅎ



피자도 민찌가 꽤 듬뿍 들어있고, 페퍼로니도, 버섯도 듬뿍.... 

행복해.....♡


역시 피자는 반으로 촥 접어서 냠냠 


그 사이에 온 토마토 바질 파스타


바질은 보이지 않지만 토마토소스의 상큼함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피클이 필요없음 ㅎㅅㅎ 

양은 꽤 많았다 

적은 양을 드신다면 남을정도..... 하지만 우리는 다 먹었다고 한다 ^,^ 

 

밥 먹고 기분 좋아짐 ㅋㅋㅋㅋㅋ (나이먹고) 잘 안찍는 셀카도 찰칵



카드 다이닝 좋구만... 꽤 좋은 가격으로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음


씨티카드 다이닝은 12월 30일까지인가 그랬던것 같으나 캘리포니아피자키친은 12월 20일까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