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롯데몰] GOLDEN KITCHEN 매생이굴탕면, 혼라면+미니불고기계란밥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롯데몰] GOLDEN KITCHEN 매생이굴탕면, 혼라면+미니불고기계란밥

혜진냥 2018. 12. 3. 21:14
반응형

GOLDEN KITCHEN (푸드라운지)


수원몰에 가서 뭘먹을까 하다가.. 그냥 비싼거 먹고 실망하고 싶지 않아-- 해서 발견한 무난무난한 밥집

세븐일레븐 있는 지하에 있습니다^,^ 계절밥상 옆! 


사실 즉석떡볶이!!!! 하고 가긴 했는데ㅎㅎ 떡볶이는 금요일저녁에 먹었던 관계로, 날도 춥고하니까 라면으로.


혼라면이라는 것도 있어서 세트로 먹어보기로 했다. 

아무래도 밥은 먹어줘야... 흠흠


여기는 밥값이 저렴한 대신 셀프서비스다.

떡볶이 먹을꺼면 인덕션 있는곳에 앉고, 아님 그냥 테이블에 착석하면 됨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수저랑 앞접시 가지고 오는 곳도 있고 




저기 혼라면 간판(?) 글씨 밑에는 장국도 있다. 


단무지랑 김치는 처음에는 주고, 그 후에 리필은 개인이 알아서^,^

오히려 요즘에는 이게 더 편한것 같기도 하고.

우리도 이렇게 셋팅을 해봤는데 생각해보니까 라면 시켰는게 장국을 떠왔으야..

뭐.. 밥도 있으니까..


혼라면 그리고 미니 불고기 비빔밥


음... 불고기만 입안에 굴러다니면 상관없는데 밥도 굴러다님

라면 국물에 말아먹으면 딱 좋을 듯하게 밥이 되었네요


이건 풀무원 육개장칼국수(이하. 육칼) 이랑 사리곰탕면 섞어놓은 듯한 그런맛

면이 인스턴트라서 그런지 그냥 라면느낌


사진상에는 매생이가 가득한 느낌이라 그런 상상을 하면서 주문했으나

이건 참기름 전분 굴탕면.. 


일단 냄새는... 참기름! ㅋㅋㅋㅋㅋㅋㅋ


매생이를 눈씻고 찾아볼수가 없어서 확대해서 찍어봤는데

실처럼 들어있긴 했다


음 CU에 매생이라면에 매생이가 좀 더 많이 들은느낌

하지만 가격대비보면 둘다 나쁘진 않았다. 



그리고 입가심겸 오설록 ^,^

오.. 사마연 제주영귤차 진짜 상큼하고 맛있고요?

이건 꼭 사야겠다 면세점에서 


아이스녹차라떼 6,500원

적당한 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