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 클리너 :: 화장실 실리콘 곰팡이가 싹!!!! 없어지는 마법의 클리너!! 이마트 트레이너스에서 구매함ㅎ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 클리너 :: 화장실 실리콘 곰팡이가 싹!!!! 없어지는 마법의 클리너!! 이마트 트레이너스에서 구매함ㅎ

혜진냥 2019. 2. 18. 20:51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갑자기 혹 해서 사게된 곰팡이 제거제... 


우리 집 욕실 실리콘이 곰팡이로 인해서 거뭇거뭇.. 엄청 지저분해져있고

락스로 아무리 닦아도 실리콘에 이미 스며들은 곰팡이로 인해서 포기..


하지만 요즘 나오는 것들은 실리콘 청소까지 가능하다고 해서!!!!!!!!

SNS에서 곰팡이 제거제를 꽤 많이 본 관계로 하나 살까... 하던 차였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아스토니쉬 곰팡이제거 클리너랑 기름때 제거 클리너 두개 세트로 해서 16,000원 조금 안되게 준다고 해서 덥석 데리고 왔다!!!!



집에 오자마자 뜯어서 화장실에 뿌려놓느라 본품 사진은 못찍었다...

그래서 공홈에서 살짝 가지고 옴




2개 세트에 15,980원!!!!!


아래 부터는 욕실 곰팡이 사진으로 비위가 약하신분들은 안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

.

.

너무 더러워서 그냥 대충 찍어봄.... 사실 너무 더러워서 더 이상 찍고싶지 않아서 안찍었다

너무 더러운 나머지 사진을 밝게해서 찍었습니다..

사실 이것보다 *1000000000000000 더 번식해있는 곰팡이들


일단 뿌려놓고 밥먹고 옴


헐?????? 그새 좀 없어졌다... 두둥


그래서 뿌리고 하룻밤을 자 보았습니다


깨끗해서 빛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곰팡이 하면 세면대 뒷부분 아니겠습니꽈?


 아까보다 더 더러운 사진으로 비위가 약하신분들은 안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

.

.


크흡...

여기도 어떻게 개선이 안될까?

일단 뿌려놓고 밥먹으러 총총... 


밥 먹고 와서 물로 쏴아아아악

헐... 이렇게 깨끗해지다니!!!!!


솔질 한번 하지 않았습니다

단 뿌리다가 손가락이 너무 아파서 힘들긴 했지만(분무기로 한통 다 쓸때까지 뿌려대서....)

그래도 깨끗한 화장실을 얻었다


아스토니쉬 곰팡이제거클리너는 솔질이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인터넷 최저가보다 쌉니다?


음.... 그리고 뿌려놓고 한잠 푹 주무시고 

다음날부터 약 이틀간 화장실 락스냄새만 참으면 (환기필수)

실리콘 곰팡이가 사라진 정말 빛나는 화장실을 얻을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사야지

굿바이 실리콘 검은 곰팡이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