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슬링백 추천! 면세점 슬링백, 백화점 슬링백 다 착용해봄!!!! 남자슬링백 폴스미스! 여자슬링백 샘소나이트!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슬링백 추천! 면세점 슬링백, 백화점 슬링백 다 착용해봄!!!! 남자슬링백 폴스미스! 여자슬링백 샘소나이트!

혜진냥 2019. 3. 6. 22:03
반응형

밍이 갑자기 슬링백? 힙색? 에 갑자기 꽂히는 바람에 백화점 가방코너를 아주 샅샅이 뒤짐 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포츠 브랜드부터 시작해서 명품슬링백까지ㅋㅋㅋㅋㅋ 


크기도 그렇고 디자인도 비슷비슷했던터라 그간의 기록을 풀어보고자 한다.





만다리나덕 슬링백

뭐랄까 너무 애기애기 느낌?



롯데 본점 위에있는 면세점에 바로 올라가봤다

투미보러 ㅎㅎㅎ

 투미 옆 집에 만다리나덕이 있어서 만다리나덕 슬링백도 한번 찍어보고..

하지만 뭐랄까 너무.. 직!장!인! 그런 느낌이라서 실착은 해보진 않았음


만다리나덕은 약 10~20만원대?



롯백 본점 면세점에 있던 투미 슬링백

얘는 40만원? 대였던가


스포티해보이지만 꽤 괜찮은데?


폴스미스.. 얘도 40만원대

너무 작아서 패스


주로 여행에서 쓸꺼라 물 한통은들어가야하니...



다시 투미로 갔던가ㅋㅋㅋㅋㅋ 왔다갔다 진짜 많이 했다

덜 스포티한 녀석이 있어서 해봤는데


투미 슬링백 깔끔하고 괜찮은데...

(이때만해도 투미로 마음이 많이 기울었음)




그리고 코치는 미국에서 사면 싸니까 아예 패스하려고 했는데 

괜찮은 슬링백 발견!!!


어.....

이쁘다.. 코치슬링백 이쁜데?

아... 코치가 갑자기 이렇게 이쁘게....? 근데 90만원대.... 

아니 코치를 90주고? ㅠㅠㅠ 그래서 고민


코치 신상라인 슬링백.. 스링백보다는 이건 코치 힙색에 가까운?

얘는 신상이라지만 너무 작아서 패쓰

물 300ml 하나 들어갈까말까?



그리고 결국 프라다까지 옴 ㅋㅋㅋㅋㅋ

프라다 슬링백


어... 가볍고 이쁘다

프라다 로고도 없어서 더 마음에 드는 녀석!!!! 이번 신상이라고 함 (작은거)

한 100만원정도였던걸로 기억함


프라다 좀 더 힙색 느낌의 다른 슬링백도 보여주셨는데 파란색이라 그런지 좀 별로..

그리고 로고가 너무 오리지날이라(?) ㅋㅋㅋㅋㅋㅋ



으흠 지퍼가 많은 이 프라다 슬링백도 꽤 괜찮았다. 

얘는 150 전후였던걸로... (사실 기억안남)


프라다 중에서는 이번에 나온 신상 슬링백이 젤 깔끔하고 이뻤음!!!


크기도 딱 좋고..

하지만 로고가 똭 하고 보이는걸 좋아한다면 싫어할듯?


옆 구찌매장이 있어서 구찌 슬링백도 봄

얘는 170정도라고 헀던거 같기도 하고.. 


깔끔하긴 한데 너무 아저씨들이 좋아할만한 스타일이랄까..



그러다 다시 프라다 왔는데ㅋㅋㅋㅋ

이게 신상 큰버젼 지퍼도 많고 꽤 크고

밍은 이게 젤 맘에 든다고 하는데 내가 보기에는 그냥 사선으로 맨 그냥 백팩 같은 느낌


기억안나지만.. 얘가 120? 130? 


결국 사길 포기했는데 =_=


갑자기 비슷하게 생긴 지오다노 슬링백을 갑자기 샀다!!!!

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프라다도 중국산이라고? << 


그렇게 지오다노 슬링백을 들고 출국했는데 

면세점에서 샘소나이트 슬링백을 샀다... (갑자기..?)

CADIAZ SLING BAG


6~7만원정도 하는듯?

하지만 면세점에서 등급할인 등등으로 약 3만원주고 샀.. 


하지만 500ml 물은 당연히 안들어가고

보조배터리 넣고 이것저것 넣으면 물은 손에 들고다녀야하는 일이 발생!!!


그래서 결국 버려져서 내가 주음 ㅋㅋㅋㅋㅋ



여자한테는 꽤 괜찮은 크기인것 같다

하지만 남자에게는 이 CADIAZ SLING BAG 샘소나이트 슬링백은 좀 작은듯


그렇게 슬링백 두개가 다 마음에 들지 않던 밍은.... 여기저기 홈페이지에서 다시 슬링백을 찾아떠났고

다음날 폴스미스 매장에 우연히 들어가는 척하면서 방문함 

알고보니까 홈페이지로 미리 다 알아봤던 ㅋ_ㅋ


그리고 한번 착용해보고 이 녀석을 결국에는 바로 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폴스미스 슬링백은 작아보이지만 꽤 넉넉하게 수납되고 

안에 지퍼주머니가 하나 있어서 여권도 잘 보관할 수 있고

물도 550ml 뿐 아니라 보조배터리도 다 들어감!!!!


폴스미스 슬링백..... 모델명은 모르지만 신상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검정, 회색+남색? 그리고 붉은갈색+회색? 뭐 비슷한 그런거 있었는데

거기 매장에는 검은색만 바잉했다고 하기도 하고? 

검은색이 젤 이쁘기도 하고? 해서 그냥 바로 삼 

가격은 25만원선... (유럽에서 사면 300유로 이상인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함)


귀여운 말이랑 끈이 포인트!


이렇게 슬링백을 구매하고자하는 그의 길고 길었던 여정은 끝이 났다고 한다


(내기준) 여자 슬링백은 샘소나이트 CADIAZ SLING BAG 추천!!!

그리고 폴스미스 힙색? 슬링백도 꽤 이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