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순수크린 세탁조크리너 직접 구매하고 써 본 후기! 우리집 세탁기는 깨끗한가요..?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순수크린 세탁조크리너 직접 구매하고 써 본 후기! 우리집 세탁기는 깨끗한가요..?

혜진냥 2019. 3. 7. 07:30
반응형

세탁조크리너가 유행(?)처럼 되어가는 요즈음...

나도 세탁조 클리너를 하나 사볼까 하던차에 회사 동료가 세탁조 클리너를 산다고 해서

하나 얻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받은 고마운 마음에 커피를 사줬으니 직접 구매했다고 해도 무방함

알고봤더니 이 순수크린 세탁조크리너 5봉에 4900원 무배 하고요? << 티몬행사중..


여튼

이제는 세탁기 샤워할 시간



세탁조에 40도 정도의 온수를 고수위까지 가득채운ㄷ...

온수요..?


일단 접수


열어보니까 약간 세제 같은 느낌 + 미원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이 섞여있었다



설명서에는 고수위로 물을 가득채우고

세탁조 크리너 넣고 약 10분 돌린다음 90분 방치하라고 헀는데 


나는 그냥 귀찮으니까 세탁기에 있던 무세제 통세척을 이용함.



온수 평소에 안쓰다가 온수 틀어서 했는데 

호스 피팅이 이상한지 갑자기 물이 새서 ㅋㅋㅋㅋ  급수에러뜨고 난리도 안었음

하지만 뭐 결국에는 스스로 고치고..... (휴)



이런 거대한 찌꺼기들...

이 갈색 찌꺼기들!!!!!!! 더.. 더러워....



세탁망하나 넣고 돌렸더니 거기 안에도 막 모이고...

그렇게 세탁기 찌꺼기 청소를 했다고 한다

물론 무세척 2시간 이후로는 따로 한건 없었음


세탁조 청소도 종종해야겠다

약 4년만에 청소한 세탁조청소... 미안하다 세탁기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