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1일차:: 인천 후쿠오카 대한항공 특별기내식 생야채식 / 클리오하카타호텔 / 잇푸도라멘 / 프랑프랑 쇼핑쇼핑! 본문

★ 해외여행_2019년/3월_일본 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1일차:: 인천 후쿠오카 대한항공 특별기내식 생야채식 / 클리오하카타호텔 / 잇푸도라멘 / 프랑프랑 쇼핑쇼핑!

혜진냥 2019. 5. 14. 23:36
반응형

어쩌다보니 떠나게된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사실 그 전주에 일본여행을 이미 다녀왔었고요...? 

하지만 또 어쩌다보니 이렇게 일정이 또 연달아........ 뭐 그래도 행복하게 떠납니다 

여행은 즐거우니까요 헤헷



남편 찬스로 편하게 차타고 슝슝


처음으로 인천공항 제 2터미널!!!!!!!!!!!!! 두둥

대한항공타고 멀리갈때 올줄알았는데

이렇게 매번가는 후쿠오카행에서 제 2터미널을 와보게 될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위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색이 바뀌는 한글은 이뻤다 

좀 신박했어요 호홍


일단..... 배고프니까.......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다가 한식미담길에 왔숨니당 헷


내가 진짜 맛있게 먹었던 오뎅식당 부대찌개!!!!!

그리고 마약김밥!!!!!


맛집이 다 모여있어서 주문했는데...

사실 무슨맛인지도 모르게 먹었다고 합니다 


왜 ...... 왜 ............ 그 맛이 안나는거죠....


입국해서 여기저기 구경하다 보니까 

여기도.... 성문지키는 사람들 (?... 죄송합니다)이 정말 무표정으로 쓱쓱 지나감 ㅋㅋㅋㅋㅋ


쳐다봐도 정말 무표정으로 그냥 지나감..

그래요 잘가요..


내가 탈 뱅기

안뇽 대한항공


기내식은... 미리 사전에 어플로 서양식 생야채식으로 주문해놨습니당 헷 

그냥.... 야채식 먹고 싶어서..


내가 시킨 생야채식

바나나 1개 나오고

파인애플+파프리카+허브 섞은거 나오고요

그리고 이런저런 바질 + 채소 등등 나옴


거기에 수박 + 오렌지 + 파인애플 과일까지!


완전 맘에 드는군!


그리고 사전 신청을 하지 않으면 기본으로 이런.. 비루한 빵과 샐러드&파인애플이 나옵니당

밥 먹고 슬쩍 졸고 일어났더니 벌써 도착...


우리 숙소는 하카타역에 바로 (거의 연결되었다고해도 무방할정도로) 앞에 있는

하카타 클리오코트 호텔이었는데

ㅎ_ㅎ....

그것조차 찾는것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여튼 여차저차 잘 옴


3명이라 침대 3개있는 방 + 가까운 위치를 고르다보니 하카타 클리오 호텔이 나왔는데 

꽤 좋았다

가격도 저렴하고!


그렇게 쳌인완료하고 나서 

밥 먹으러 출동!



사실 타이호라멘 먹고싶었는데 못찾아서 ㅋㅋㅋㅋㅋ

배는 너무고픈데... 

그래서 그냥 눈 앞에 있던 잇푸도 라멘...


잇푸도 라멘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후후



먹고 옥상 정원가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또 가고 싶었던 카페가 있어서

캐널시티 지나고 구시다신사 지나서 시장까지 갔는데...


알고봤더니 없어졌나봄?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야경구경 좀 하다가..


예.. 그렇숨니다

그냥 캐널시티 와서 쇼핑하고 놀고 ㅎ_ㅎ

분수쇼 보고 또 쇼핑하고?


그러다보니 또 밥을...

밥... 애미야 밥좀다오....


거의 8시 반 쯤이라 영업하는 곳을 찾는게 중요한 시점!!!!! ㅠㅠ 


결국 아뮤프라자에 있던 yoka yoka 스테이크동 파는곳에 들어옴 ㅋㅋㅋ

일단 한개씩 시켰는데 

배고파서 스테이크 하나 더 주문하기로..



꺅 불쑈닷

씐나는구만


라스트오더 마무리한다고 해서 ㅋㅋㅋㅋㅋ 급히 하나 시켰는데 좋은선택 ^,^


다행스러운건 여기가 숙소 바로 앞이라는 거 헷

밥 먹고 무거운 다리를 끌고 숙소에 겨우 들어왔다


오늘 하루 정말 불태웠고요?



여기 휴족시간 같은 시트가 있어서 

다리에 붙였는데 그냥 쓱 하고 다 떨어져서

뭐 결국에는 '왜 얘가 자꾸 떨어지지.....?' 하다가 잠들었음 ㅋㅋㅋㅋㅋ

 

밤편지 노래를 들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해봅니당.. Zzz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