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 자유여행] 바르셀로나 마지막 날! 스페인 마트 쇼핑/barcelonareykjavik/엘꼬르떼 잉글레스 El Corte Ingles 쇼핑/스페인여행 기념품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스페인 자유여행] 바르셀로나 마지막 날! 스페인 마트 쇼핑/barcelonareykjavik/엘꼬르떼 잉글레스 El Corte Ingles 쇼핑/스페인여행 기념품

혜진냥 2019. 7. 2. 17:00
반응형

어제 디스푸르타르에서 약 3시간정도의 길고 긴 식사를 마지막으로 스페인에서의 마지막날이 끝났다.. (아쉽)

그래서 오늘은 떠나는 날이라 쇼핑과 쇼핑으로 하루를 끝내고 공항으로 가기로 결정! ㅎ_ㅎ 


마트를 한참 돌아다닌 터라 사진은 별로 없으나


이 하몽 캔은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다고 한다 

하지만 사지 못함....... 육류는 사서 한국 들어오면 신고해야하는거 아시져? 


바르셀로나 자석들

그리고 바르셀로나 병따개 ㅎ_ㅎ 귀여워 


바르셀로나 기념품으로 좋음 << 몬주익 분수쇼 가는 길에 엄청 파는데 저거 꽤 싸게 샀당


내가 사랑하는 LAY's 

파프리카맛은 목초향이 좀 들어있어서 다 못먹음


숙소에서 먹었던 아침.. (응...?)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야? 


barcelonareykjavik

여기는 100% 유기농! organic bakery 라고 한다 


유기농치고 꽤나 맛있는데?


비둘기들이 스페인의 여름 나는 법..

얘들아 힘내


우리는 시원한 엘꼬르떼 잉글레스 El Corte Ingles 에 가서 쇼핑을 하기로 했다

이것은 바로 개미지옥... 벗어날 수 없는 곳


자 게임을 시작하지


일단 제일 먼저 엘꼬르떼 포인트 카드를 먼저 만드시구여?

그리고 사고싶은 것 중에 비싼걸 먼저 삽니다.. 그럼 포인트가 쌓이져? 

그럼 그거 계속 쓰는거예요 헷 


사고 -> 10% 포인트 쌓임 -> 포인트 + 나머지 결제 -> 10% 포인트 쌓임 -> 포인트 + 나머지 결제

무한루프임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핫핑크에

튼튼한 DELSEY 캐리어.... 게다가 리미티드 에디션? 너 내꺼 ^^* 


내가 좋아하는 라로슈포제도 내꺼..


막 사요 막 헷

10% 적립이라니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그렇게 막 사고 (사진없음)


글로벌블루에서 작업하고 공항와서 택스리펀받으러 총총.. 


세금 53.50유로 환급받음..

아니 그렇게 할인받아서 사고 택스리펀까지 히힛 (행복)


이렇게 현금으로 받으면 어쩌냐구여?

어쩌긴요... 쇼핑하고 밥먹고... ㅎ_ㅎ


사고싶은게 한가득..


공항에서 밥먹었는데 그저 그랬음. 

피자는 맛있었다 -- 피자는 맛없기 힘드니까


벌써 여행 끝... ㅠ_ㅠ


이렇게 행복헀던 우리

하지만 이 사진은 정말 안타까운 순간 이후에, 안도의 한숨이 섞인 사진입니다...

들어가볼까나 했던 찰나 화장실갔다가 거기 여권놔두고 온걸 깨닫고  ㅋ_ㅋ


아주 롱치마를 무릎위로 들어올리고 미친듯이 뛰어갔는데 

다행히 거기 그 자리에 그대로 있었다는.... 

구석에 있었던 화장실이라서 다행이었지 정말... 스페인공항에서 터미널 영화 찍을뻔 ㅋㅋㅋㅋㅋ



예.. 여권도 찾았고 정말 떠납니다 이스탄불로!


스페인에서 데리고 온 바르셀로나 기념품.. 아니 스페인 여행 기념품들


발렌시아에서 빠에야팬 여러개 사올껄 계속 아쉬워함

아 그리고 엘꼬르떼 잉글레스에서 포인트를 막판에 털어서 저 분홍색 악세서리 보관함을 공짜로 샀다 (가격이 약 25유로 정도였던것 같음)


스페인 또 가고 싶당 헷 

... 그래서 2019년에 스페인북부로 갑니다! << 기념으로 이 여행기를 마무리 하는중이었음 ㅋㅋㅋㅋ


2015년 7월, 마드리드 - 발렌시아 - 바르셀로나의 여행기 끝!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