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바르셀로나 맛집] Bacoa Kiosko :: 바르셀로나 햄버거 맛집 인정!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바르셀로나 맛집] Bacoa Kiosko :: 바르셀로나 햄버거 맛집 인정!

혜진냥 2016. 7. 20. 17:48
반응형

 

 

 

 

Bacoa Kiosko

바코아 햄버거집

 

 

스페인 여행준비를 하면서 남편이 갑자기 나에게 물었다

"햄버거 좋아합니까아아아???'

 

뭔 뜬금없는 질문이야 당연히 좋아하지

'네네!!!! 좋아합니다!!!!!!!'

손 번쩍 들어가면서 열정적으로 대답해줬다

 

 

그래서 스페인 일정 중 한곳이 된 곳. BACOA.

 

사실 잊지 못할 햄버거집이다.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 남겼는데 포장이라도 해올껄 ㅠㅠ

너무 맛있었지만 지금은 제일 아쉬운 곳이 된 햄버거집

 


 

 

햄버거라면 코 벌름거리며 언제나 대환영!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카페같이 이쁜 분위기에 대만족!!!

 

 


 

주문을 하려고 봤더니 이 곳은 고객이 요청한 재료로 햄버거를 만들어주는 수제햄버거 집이라고 했다.

저 종이에 원하는 빵, 고기, 소스 등을 하나하나 체크해서 종이를 카운터에 주고 계산하면 됨.

 

 

 




어렵다 ㅋㅋㅋㅋ

선택장애는 오늘 중으로 햄버거 먹기 힘들겠네요 ㅋㅋ ㅠㅠ

시험 보듯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결국은 그냥 대충 찍어서 제출(?) 했다.

 

모르면 무조건 닭이지!! 그래 나는 닭!!!!

 

 

 



 

음료는 환타레몬과 스프라이트.

 


 

 

화면에 계속 나오는 햄버거 스테이크 굽는 장면이 내 입맛을 돋구어주었다

헐... 저렇게 맛있게 굽다니

 

 

 


소스 종류는 세개!

아무래도 케첩이 제일 잘나감

 

 

 


 

햄버거집임에도 불구하고 알록달록한게 참 이뻤다.

 

 

 

 

드디어 나온 햄버거님!!!


그릴 자국이 선명한 닭

 

한입 깨물면 매콤하고 촉촉한 닭이 위에 무심한듯 올려져있는 마요소스와 완벽한 궁합을 이루었다

오오오오오

 

 



 

보기만해도 육즙 가득하다는게 잘 보이는 스테이크.

 

처트니소스도 하나 주문해서 함께 먹었는데 딱히 주문안해도 됐었다 싶었음

기본이 너무 맛있엉

 

 

생각보다 이게 양이 많았다.

그래서 작아보이는 양이지만 결국에는 다 먹지 못하고 남겼는데........

지금 가면 다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 너무 속상함 ㅠㅠㅠㅠ

 

 

회사 근처에 있으면 하루 한개씩 만들어서 먹어볼텐데.

 

 

 

 

* 주소: Av. del Marquès de l'Argentera, 1, 08003 Barcelona, Spain

http://www.bacoa.es

*오픈시간: 월-일 오후13:00~오전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