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바르셀로나 맛집] Forn Mistral 빵집 / DelaCrem 아이스크림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바르셀로나 맛집] Forn Mistral 빵집 / DelaCrem 아이스크림

혜진냥 2016. 7. 19. 01:00
반응형

 

 

 

Mistral

 

바르셀로나에서 빵이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 있다고 하여

빵순이와 빵돌이가 출동해보았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봤던 포장 매장.

 

미스트랄이라고 써있는 이 빵집은

앉아서 음료와 함께 느긋하게 먹을수 있는 브런치집도 있고, 테이크아웃만 하는 레알 빵집이 따로 있었다.

 

따라서 이 포장 빵집은 지금의 목적이 아님.

기다려 내가 아침빵 재빨리 먹고 테이크아웃하러 다시 와줄텡께

 

 

가까운 곳에 이렇게 자리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집이 따로 있다.

 

 

아침이니까 간단하게 커피 두잔이랑 빵 냠냠

 

 

무게로 가격을 재어서 주는 피자와 에스프레소

이건 당연 피자사랑♡ 내 아침메뉴

 

 

야채라고는 1도 없는 레알 하몽샌드위치

 

짭기만 하던데 도대체 뭔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으나

우리 밍 말로는 최고의 샌드위치라고 했다

 

 

얼굴을 부었으나 뽀송뽀송한 앞머리는 지금이 마지막이니 한번 찍어주고요.

7월의 스페인에서 뽀송한 앞머리를 유지하려면... 드라이기를 들고다녀야할듯 ㅋㅋㅋㅋ

 

*주소: Carrer de Torres i Amat, 7, 08001 Barcelona, Spain

http://www.fornmistral.com

*영업시간: 월-토 7:00 ~ 21:00 (일요일 휴무)

*참고: 나와서 오른쪽으로 코너 돌면 포장전문(?) Form Mistral 매장이 있음 (Ronda de Sant Antoni St.)

 

 

 

DelaCrem

아침도 먹었으니 간식먹으러 DelaCrem 도착!

 

여기가 또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이라니 당연히 한번 와줘야죵

 

아이스크림 종류는 그냥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 고르듯 주문하면 됨

 

 

나는 티라미수 맛(아마도?) 콘으로, 우리 밍은 바닐라 컵으로 냠냠

아이스크림이 많이 녹은것 처럼 보이지만 생각보다 쉽게 녹진 않았다 (날씨대비..)

 

달콤함이 머릿속까지 들어오는듯. 뇌가 눈을 번쩍@_@

맛있엉!!

 

 

 

정신도 차렸으니 몬주익(Montjuic) 으로 출동!

 

 

* 주소: Carrer d'Enric Granados, 15, 08007 Barcelona, Spain

http://www.delacrem.cat

*영업시간: Sun-Wed 9:30~21:30 / Thu-Sat 9:30am~12:30a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