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바르셀로나 맛집] XURRERIA :: 맛있는 츄로스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바르셀로나 맛집] XURRERIA :: 맛있는 츄로스

혜진냥 2016. 7. 12. 18:00
반응형

 

 

XURRERIA

츄레리아

 

우리가 바르셀로나에 와서 제일 먼저 한 것!!!!

그것은 바로 간식먹기 ^,^

 

나이가 들어가니 배가 고프면 손이 떨리고 눈 앞이 깜깜해지므로 간식은 빼먹을수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슬프다.... ㅠ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하다는 츄러스집

사징님이 인정하고 내가 인정해줬음 ㅋㅋㅋㅋ

 

 

밖에서 사진찍고 있다보니 빨리 들어오라고 하셨다. 들어와서 보라고ㅋㅋㅋㅋ

아 예 들어갑니다

 

들어갔더니 우리가 한국인임을 대번에 알아보시고 한국어로 인사하셨다

한국어로 인사하고 싶어서 빨리 들어오라고 하신거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사람들도 많이 오는지 손글씨로 작성한 한국어 가격표도 붙어져있었음.

 

다른 간식도 많았지만 우린 츄러스만 먹는걸로!

플레인 먹을까 초코먹을까 고민했더니 '둘돠 마시쏘'라고 하는 아저씨땜에 또 한번 웃다가

그냥 플레인으로 먹어보기로 했다

 

츄러스 계산할때도 한국어로 얼만지 알려주심.

아저씨 장사 짱잘하셔

'안녕히계세요 땡큐'하고 한국어로 인사하고 나옴ㅋㅋㅋㅋㅋㅋ  

 

 

 

바삭. 고소. 달콤.

 

양이 많이 않아서 딱 입맛 돋궈주는 정도.

맛있당!!!!! 하면서 나 세입먹고, 우리 밍 한입주고ㅋㅋㅋ (미안... 너무 맛있어서 그만..)

 

 

 

바르셀로나를 설렁설렁 구경했더니 금방 해가 졌다.

 

해지는 스페인은 볼때마다 너무 매력있는것 같다.

츄로스의 달콤함처럼 스페인의 밤도 달콤하게 저물어가고.... (오글)

 

 

 

Xurreria Manel San Roman

*주소: Carrer dels Banys Nous, 8, 08002 Barcelona, Spain

*영업시간: Mon-Sun 7:00~20:30 (수요일 휴무, Breaktime 13:30~15:3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