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바르셀로나] 아름답고 웅장했던 몬주익 분수쇼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스페인/바르셀로나] 아름답고 웅장했던 몬주익 분수쇼

혜진냥 2016. 7. 18. 11:36
반응형

 

 

 

몬주익 분수쇼

Font Magica de Montjuic


세계 3대 분수쇼 중 하나인 몬주익 분수쇼!

 

세계 3대 분수쇼는 라스베가스, 두바이, 그리고 바르셀로나 몬주익.. 이라고 한다.

캘리포니아 어드벤쳐의 디즈니 분수쇼는 내 마음속의 세계 최대 분수쇼! << 뜬금..

 

여튼 분수쇼를 보러 에스파냐 광장으로 출동!

분수쇼는 에스파냐광장과 까탈루냐 미술관(National Museum of Art of Catalunya) 사이에 위치해있다.

 

 

올라가는 길에는 에스컬레이트도 있어서 아주 편함

에스컬레이터 타고 에스파냐광장쪽을 향해 사진한번 찍어주기

 

그런데.... 왜 이렇게 조용하지?

알고봤더니 오늘은 분수쇼 안하는날 ㅋㅋㅋㅋㅋ 에잉

 

그래도 사람이 없으니 오늘은 야경을 즐기고 다른 날 다시오는걸로!

 

 

가기 전에 분수쇼 일정확인 필수!!! (일정은 이 글의 젤 하단에 있음)

 

 

사진 기술이 딱히 뛰어나지 않아 눈으로 보는 그 아름다운 스페인의 야경이 1/10도 나타나지 않았지만

그래도 발로 찍은 이 사진을 보면서 나는 그 야경을 머릿속에 떠올릴수있겠지

하며 열심히 찍은 사진들 ㅋㅋㅋㅋ..

 

 

그리고 저 멀리 빛나는 티비다보.

 

 

야경이 이뻐서 한참을 바라봤다

분수쇼 하는 날은 사람에 치여서 올라오기도 힘들다던데 

분수쇼가 없는날 우연찮게 오게된것도 참 좋았던것 같다

 

 

반짝이는 야경을 배경으로 맥주한캔과 함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

이런게 행복이지

 

 

이쁜 배경을 다시한번 보고 분수쇼하는날 다시오는 걸로 다짐했다.

 

 

노랑노랑한 에스파냐광장

 

 

 

그리고 대망의 분수쇼날!!!!

두근

 

이날도 역시 날씨는 진짜 좋았다.

스페인의 여름이 덥다고하지만, 습도없는 스페인 여름은 여행하기 최고의 날씨임

 

에스파냐 광장을 벗어나자마자 보이는 분수들

와.....

분수쇼 덕후는 눈물을 흘립니다 ㅠ^ㅠ

 

 

우와 진짜 이건 눈으로 봐야하는데

우와우와 하며 앞으로 나아가니 사람들이 엄청나게 모여있는곳 발견!

 

그곳은 바로 분수대 앞!

 

사실 야경봤던 그 위로 올라가고 싶었는데...

분수쇼 시작 전 30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올라갈수가 없었다.

 

 

 

드디어 시작!!!!!

 

우와.. 진짜 너무 이뻤다

시시각각 변하는 알록달록한 빛들, 그리고 노래에 맞춰 춤추는 물줄기들이 정말 예술적이었다

 

사진만 한 100장찍어놓음 ㅋㅋㅋㅋㅋ

나는 왜 이걸 동영상으로 남기지 못했는가...  두바이 분수쇼를 볼때는 꼭 동영상을... ㅠㅠ

 

 

분수쇼를 어느정도 다 보고나서 돌아갈때도

뒤돌아서 보고 또 보고, 사진찍고 또 찍고

 

(나중에는 카메라용량이 모자라서 비슷해보이는 분수사진 50장은 지웠다고한다..)

 

분수를 본 뒤라 눈이 반짝반짝할때 ★_★

그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니 안이쁜것들이 없었다

 

 

카탈루냐 광장으로 출동!

 

BARCELONA inspira

이곳 카탈루냐 광장에서도 이쁜 분수들이 뿅뿅

 

 

스페인의 밤거리는 참 아름다웠

 

 

*주소: Pl Carles Buigas, 1, 08038 Barcelona, Spain

http://w110.bcn.cat/

 

2016년 몬주익 분수쇼 시간

Magic Fountain Show Times - Calendar
DAYS AND TIMES

AUTUMM - WINTER
From November to March
Fridays and Saturdays, 7 pm - 8.30 pm.
The shows start at 7, 7:30, and 8 pm.

SPRING - SUMMER
From April to October
April - May - September - October
Fridays and Saturdays, 9 pm - 10.30 pm.
The shows start at 9, 9:30 and 10 pm.
June - July - August
Thursday to Sunday, 9.30 pm - 11 pm.
The shows start at 9:30, 10 and 10:30 pm.

Note: Any changes in this schedule will be duly communicate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