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해태 에이스 그린올리브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해태 에이스 그린올리브

혜진냥 2019. 7. 2. 20:59
반응형

다이소에 갔다가 발견한 에이스 그린올리브 맛!

오... 에이스도 좋아하고 올리브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에이스 신상인가? 하고 냉큼 집어와서 맛보기로 했다 


심지어 내가 좋아하는 바질도 콕콕 박혀있다니!!!!!!


꼬깔콘은 보이면 무조건 집어와서 먹는 습관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꼬깔콘도 집음 ㅋㅋㅋㅋ


음.......................


다른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딱 저만큼만 먹고 버렸어요


평소 과자는 절대 안버리는 사람입니다.

이 과자는 어떻게 세상으로 나왔는지 모르겠..


(개인적인 입맛에 의한 평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