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니하오 꿔바로우와 중화풍 볶음밥 << 맛있음!!!!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니하오 꿔바로우와 중화풍 볶음밥 << 맛있음!!!!

혜진냥 2019. 7. 8. 21:17
반응형

요즘 간만에 기구 필라테스 시작했는데,.. 문제는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엄청나게 큰 지에스 편의점이 있다는거 ㅋㅋㅋㅋㅋ

그래서 끝나면 항상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 들리는 중.... << 기구필라테스가 의미없어지는 중..



심지어 큰 편의점이라서 내가 못본 도시락들이 엄청 많다!!!!

그냥 지나칠 수 가 없구만 ㅠㅠ



이날 내 눈에 띈 도시락은 두구두구

SIMPLY COOK

니/하/오

꿔바로우와 중화풍 볶음밥!


찹쌀 탕수육, 밥, 채소까지!!!!!


이녀석의 열량은 674kcal.. 나트륨이 41% 824mg, 지방이 66% 36g 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운동으로 손실된(?) 지방이 36g 이라고 생각하며 맛있게 먹기로 함 ㅎ_ㅎ



일단 채소와 드레싱을 빼고

전자렌지에 30초면 된다? 오....

보통 도시락들은 1분 30초이상인데 얘는 엄청 빠르당..


다 돌리고 옴

야채가 엄청 신선하당 헷



드레싱을 뿌리고 

드레싱이 마요네즈에 레몬이 들어간 것 마냥 쌍큼함



꿔바로우도 냄새 안나고 꽤 퀄리 좋고요?

밥도 중화풍 볶음밥을 잘 살림


근데 뭔가 부족하다..

물이라도 사올껄.. 


그래서 컵 누들을 집어들음



음 이상하게 컵 누들은 먹으면 꼭 속이 쓰리더라

나랑 안맞는듯? (역시 튀긴면이 마딛) 


저 꿔바로우 도시락은 다음에 발견하면 또 먹어야지

3900원의 행복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