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필리핀 과자 선물 :: TRAPPIST MANGO BISCOCHO 망고비스코쵸!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필리핀 과자 선물 :: TRAPPIST MANGO BISCOCHO 망고비스코쵸!

혜진냥 2019. 11. 21. 21:54
반응형

필리핀 다녀온 친구가 선물로 사다준 과자!!

TRAPPIST MANGO BISCOCHO


호 망고 좋아하는데!!!


비스코티 느낌인가?

비스코쵸라고 하는건가


급히 꺼내느라 지저분한 가루 죄송하구여..?

커피랑 먹으니 딱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었다


하지만... 아무리 먹어도 망고맛은 안났는데

음? 뭐지?

내 미각이 죽은것인가!!!!!!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여기 재료....

밀가루, 이스트, 라드, 밀크, 버터, 슈가... 끝 ㅋ_ㅋ

걍 이름이 망고였던것 ^,^


생긴게 잘라놓은 망고... 닮았다고 치지뭐


그래도 비스코티 치고 겉이 바삭 (+살짝 쫀득한 식감도 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