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치즈김치볶음밥 도시락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치즈김치볶음밥 도시락

혜진냥 2019. 11. 20. 22:36
반응형

간편한 저녁밥을 위해 집에 가는 길에 또 이마트24편의점을 살짝 들렸습니다 헷

요즘 편의점밥 너무 맛있는거 아니냐며 ㅎ_ㅎ 


한 2년전만해도 일본에 진짜.. 편의점 밥먹으러 2개월에 한번씩 갔다고 해도 거짓말.... 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편의점밥 부러워했는데 

요즘에는 더 잘나올때도 많은 듯 


오늘 내가 고른건

치즈김치볶음밥 도시락 4000원


자칭 김치볶음밥 매니아입니다


아 김치볶음밥인데 김치의 맛이 너무 약하다 

햄이 들어갈꺼면 그 햄과 김치의 향이 퐉!!! 살아나야 진짜 감칠맛나게 맛있는데 그부분이 너무 아쉽고... 콘치즈와는 아주 잘 어우러짐!


치즈가 많이 뿌려진것 같지만

엄~~~~~~청 얇게 뿌려져 있어서 맛도 못느낌 껄껄


1~2천원 더주고 딴데서 먹거나 

3천원 더있으면 삼성역 종로화덕에서 김치볶음밥+돈까스 드세여 (응.. 갑자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