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삼양 바지락 술찜면, 조개탕이랑 라면 좋아하는 사람 전부다 주목~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바지락술찜라면!!!!!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삼양 바지락 술찜면, 조개탕이랑 라면 좋아하는 사람 전부다 주목~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바지락술찜라면!!!!!

혜진냥 2020. 2. 11. 00:00
반응형

바지락 술찜면!!!!

혼밥과 혼술엔 바지락 술찜면...?! 


혼밥하면 저구여?

그리고 겨울시즌 한정이라니 안살수가 없다... 그래 오늘은 너닷!



이건 몰랐는데 지나ㅉ 바지락이 들어있다고..?

냉동 라면도 아닌데 어떻게 들어있지.. (신기신기)


뜯었더니 정말로 바지락 3알이...

그림이랑 똑같이 들어있었다.


헐... 혼또닷


레알 바지락!!!!


이렇게 포장지를 자르면


서서히 입을 벌리기 시작하는 바지락...

진짜 신기해 


근데 비린향 1도 안남


500미리 물에 액상스프, 후레이크, 바지락 모두다 넣어버리고 

면 집어 넣고 


바지락이 밑에 있어서 꺼내봤더니 

이미 살이랑 분리됨 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껍질만 나오기 있기 없기..?!


5분간 끓이래서 4분 30초 끓이고 

파 송송 얹고


시간 맞춰서 잘 만들어놓은 볶음밥이랑 먹으면!!!! 

레알 맛있음 ㅠ^ㅠ


술찜면이 진짜 바지락찜... 

음 바지락찜 못먹어본사람은 홍합탕의 그 특유의 조개탕?? 그 맛이 나서 

시원하고 맛있었다 


엄마아빠한테도 한번 끓여줬는데 

바지락 들어있는거 신기하고 시원하고 맛있다고 하셨다 ㅎ_ㅎ


바지락 술찜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쯤 먹어볼만한 라면 ㅇㅈ

청량고추 총총 썰어넣으면 더 맛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