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집밥은 씨유 주먹왕 참치마요&김치볶음밥!! 오 왕주먹밥?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집밥은 씨유 주먹왕 참치마요&김치볶음밥!! 오 왕주먹밥?

혜진냥 2020. 2. 8. 23:20
반응형

평소 김치 볶음밥을 좋아하는 나..

편의점 들어갔다가 

주먹왕!!! 참치마요&김치볶음밥 주먹밥이 있길래 나도 모르게..

홀린듯 바로 사버렸다 



가격은 1900원


오 밥맛좋은 신동진쌀!!!!

알이 크다는 그 신동진쌀인가..?


40~50초정도 전자렌지 돌리면 된다는데

삼각김밥보다는 두배 커서 그런지 두배정도시간이 걸리는듯 ㅎ_ㅎ



역시 김치볶음밥이라 ^,^


나트륨 1284mg 64%

탄수화물 62g 19%

ㅓ지방 17g 31%

포화지방 2.8g 19%

....


참치마요와 김치볶음밥의 콜라보는 역시

영양정보만 봐도 맛있겠군!!!!



쌀이 27.25% 고 나머지는 참치~ 마요네즈~김치~ 


오...!!!

주먹밥이라서 냠 하고 먹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커서 젓가락으로 갈라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


정말 왕주먹밥... ㅇ_ㅇ


어후 말해뭐해여 


참치마요랑 김치볶음밥이 뭉친건데??

거기에 고소한 참기름향이 폴폴 풍기는 짭쫄한 김이라니

맛 없을 수 없음 ㅋㅋㅋㅋ


먹다가 나도 모르게 라면하나 더 사서 같이 먹었따고 합니다. 

역시 김치볶음밥엔 라면 국물..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