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편의점에서 즐기는 호화스러운 꼬막비빔밥, 벌교꼬막비빔밥!!! 초강추입니다!!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편의점에서 즐기는 호화스러운 꼬막비빔밥, 벌교꼬막비빔밥!!! 초강추입니다!!

혜진냥 2020. 2. 7. 17:30
반응형

집밥은 씨유, 벌교꼬막 비빔밥!!

집 앞 CU에 벌교꼬막 비빔밥이라고 있길래 음.... 하고 살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며칠동안 계속 코스트코에서 맛있게 먹었던 꼬막비빔밥이 생각나서


고민고민하다가 데려온녀석..


그치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짜 비린맛 1도 없고

매콤한게 맛있었다


글쓰는 지금도 입에 침이....


CU편의점 벌교꼬막비빔밥은 4,500원이고용 


열량 426kcal

나트륨... 77% 1541mg 

뭐 비빔밥이니까 ^,^


전자렌지 돌리려면 차가운 반찬과 참기름을 꺼내고~

렌지업..(?) 해다라고 합니다 


렌지업이라니 ㅋㅋㅋㅋㅋ 예예 


전자렌지 들어가기 전에 다시한번 구경...

뚜껑 열었는데 비린맛이 1도 없는데? 


이거 전자렌지 돌리면... 비려지는거 아냐? 걱정하며 일단 렌지업하러 ㅋㅋㅋ

뚜껑을 닫아야 하는지 열어야하는지가 안나와있어서 그냥 살짝 닫았다 


1분 출동!


참기름 살짝 두르고~

열무랑 고추+파 얹고

소스도 살짝 얹고!!




맛있어!!!!!


참고로 비린맛은 1도 참지 못하는 1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소한 참기름향과 매콤한 청량고추, 그리고 탱글한 꼬막이 잘 어우러져서

코스트코 꼬막비빔밥보다 더 맛있었따 ㅋㅋㅋㅋ


물론 배고팠던 저녁이었음 


4,500원의 행복.. ❤️

또 먹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