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스팸 2배 마요 김밥!!! 스팸 두줄 안들어있는데여ㅋㅋㅋㅋ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스팸 2배 마요 김밥!!! 스팸 두줄 안들어있는데여ㅋㅋㅋㅋ

혜진냥 2020. 2. 6. 17:30
반응형

평소 스팸을 좋아하는 나&밍..

편의점에 갔더니 스팸 2배 마요김밥이 있길래 

재빠르게 집어들었다


눈빛만 봐도 알수있지 후후 스팸 2배라면 바로 먹어봐야지!!


집밥은 씨유 스팸 2배 마요김밥!!

사진 비쥬얼 좋규여?


스팸 2배 마요김밥은 2,300원이구여 

421kcal.. 어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네?


역시 스팸이 두배나 들은 김밥이라 그런지 영양정보 아주 깔끔(?) 합니다 ㅋ_ㅋ 


나트륨 891mg 45%

지방 17g 31%

포화지방 3.5g 23%

콜레스테롤 68mg 23%


나는 이걸 보고.. 바로 밑에 있는 당김 끈을 당겼다고 합니다

영양정보가 무슨 상관?! 헷


일단 반을 갈라보...... 응?


스팸.. 두배...?


왼쪾은 스팸 1개에 계란양도 적고 ㅠㅠ 

오른쪽은 스팸 2개에 계란도 빵빵하다 ㅋㅋㅋㅋ


아니 이거 빈익빈부익부 아닙니까 ㅠㅠ

정말이지 씨유 김밥은 너무... 김밥 속을 대충 넣는게 문제



이건 계란은 많은데 단무지가 2배!! ㅋㅋㅋㅋㅋ

단무지 양도 많네..


그래서 건너건너 가져와서 펼쳐봤더니


단무지 2개, 계란양 적고 스팸 1개 = 단무지김밥

어떤건 스팸 2개에 계란 양 적음 ㅠㅠ = 스팸김밥

다른거 한개는 스팸1개에 단무지 2... 계란 폭탄 = 계란김밥


나머지 세개도 펼쳐봤더니 ㅋㅋㅋ


아니.... 없어진 스팸 1줄이 끄트머리에 들어간듯 

밑에 두개는 스팸이 3배!!!!! 


그래서 상대적으로 위에 있는 김밥은 너무 초라해져버렸다

스팸 2배 김밥은 복불복인가여 ㅠㅠ


씨유님... 제발 김밥 속 좀 이쁘게 채워주세요 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