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집밥은 씨유 고깃집볶음밥 김밥, 삼겹살김밥과 비교해본다면..?!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집밥은 씨유 고깃집볶음밥 김밥, 삼겹살김밥과 비교해본다면..?!

혜진냥 2020. 2. 5. 21:18
반응형

간만에 씨유를 들렀더니.. 아니 이게 뭐유??

고깃집볶음밥 아니유??? (백종원st)


그래서 냉큼 집어왔슴당



고깃집 볶음밥!!!

아니 저 사진....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냐규


사실 가격도 안보고 뭐 들은지도 모르고 샀는데 

이제와서 보니 고기쌈김밥용제육!!! 제육이라고 써있네


사실 삼겹살 먹고 남은 볶음밥 기대하고 산건데 ㅋㅋㅋㅋㅋ

제육남은거 볶아먹는 맛임다 (=제육덮밥)


그래서 나트륨은 44% 878mg 꺄르르 


일단 먹을때 행복하기만 하면 되니까^,^


호.... 쫌 찐밥으로 볶은 그런 볶음밥 느낌 

상추는.. 어디갔지


확실히 삼겹살이 아니라 제육볶음이다 ㅠㅠ 

남은 고기를 볶는다는 컨셉인지 고기가 아주 잘게 들어가있음 ㅋㅋㅋㅋ


드디어 상추가 있는 부분이 나왔구여??

씨유 편의점 김밥 단점은 재료가 고루 들어있찌 않다는거 ㅠㅠ

상추 있는 쪽은 고기가 아예없고 ㅋㅋㅋㅋ

고기가 조금 들어있는 곳은 당근이 몰려있고

고기가 많은 곳은 상추와 당근이 없다


뭐 다양한 맛을 보고 좋은건가...?


지에스 편의점 삼겹살김밥에 대적하는 김밥이 드디어 씨유에도 나왔군!! 하고 좋아했는데

애초에 삼겹살이 아니라서 비교 대상이 아님


음.. 좀더 기름기 많은 고깃집 볶음밥을 좋아한다면 취향이 아니겠지만

그냥 ... 뭐든먹고나서 볶음밥 해먹는걸 좋아한다면 먹어볼 만한 맛

 

[지에스 편의점 삼겹살 김밥 리뷰를 보고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 [GS편의점] GS25 삼겹살김밥은 과연 맛있을까




반응형
Comments